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대상웰라이프) 녹즙추천 해독주스로 좋은 프레시톡S 후기

오늘은 제가 즐겨마시고 있는 녹즙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까 해요!

요즘 건강을 생각하다보니 이것저것 많이 챙겨 먹게되는데요!

어떻게 하다 먹게된 대상웰라이프 녹즙! 프레시톡 에스예요!

 

프레시톡에스는 해독주스라고 과일이랑 채소를 자주 챙겨 먹지 못하는 분께

강력추천합니다.!

2500원이예요! 저는 일주일에 1번 당근망고는 일주일에 2번

총 일주일에 3번씩 먹고 있어요 한달에 2만원대 정도 나오더라구요

한달에 2만원정도는 내몸을 위해 투자하자! 생각하고 있어요 꾸준히 챙겨 먹고 있어요

용량은 140ml 주성분은 바나나퓨레 24% / 사과퓨레 12% 주로 바나나 맛이 많이 나요

퓨레는 프랑스어로 야채,과일,고기 따위를 삶아 걸러서 묽게 만든 국물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프레시톡에스는 플라스틱이 아닌 봉지 제형으로 되어 있구요 빨대와 함께 녹즙 아주머니가 갖다주셔요

열량은 1회제공당(140ml) 50kcal 입니다.

바나나퓨레 / 사과퓨레/ 채소레시피믹스/ 당근/ 브로콜리/ 양배추/ 토마토/ 등등이 들어가 있어요

사용시 주의 사항이 있구요. 봉지채로 전자렌지로 돌리면 안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채소 과일이다 보니 따뜻한 기운이 돌면 변질이 되기 쉽겠죠?

그리고 - 여러가지 채소와 과일이 복합적으로 들어 있다보니 알레르기 체질이 있으신분들은

드시기 전 반드시 내용물을 확인하시고 드시길 바래요!!

유통기한은 2017년 6월 30일까지 입니다. 넉넉하네요

 

봉지 팩에 빨대가 들어갈 수 있는 만큼만 벌려서 먹어요 ㅎㅎ 그러면 흘릴 확률이 적거든요 ㅋㅋ

 

내용물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다 찢은 부분입니다. 바나나향과 맛이 많이 나서

해독주스느낌은 많이나지 않습니다. 다른 과일 못드시는 분들은 챙겨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바쁘신 직장인들에게 필수 영양소를 제공하는 해독주스로 좋은 프레시톡에스!!

추천합니다.

 

대상웰라이프는 CJ와 함께하는 브랜드예요! 그래서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해독주스로 좋은 프레시톡에스 후기 였습니다!

 

우리모두 건강해지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