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미킴입니다. 오늘은 제가 꾸준히 먹고 있는 꽃송이버섯먹는방법 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해요! 우리몸에 제일 중요한게 면역력이잖아요?! 감기도 불치병인데(바이러스가워낙 많아서) 걸렸다가 나았다가 또 걸리고, 그게 면역력이 문제가 될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면역력에 좋다는 꽃송이버섯먹는방법 오늘 제가 알려드릴게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 엘가닉 꽃송이버섯은 과립형태로 되어 있는 제품이예요. 엘가닉 꽃송이 버섯 제품의 특징은 국내산 꽃송이버섯만을 이용해 만들었고, 꽃송이버섯을 발효 한 후 특허받은 기술로 베타글루칸 1.3을 추출하여 과립그대로 만들어졌고 무려 40%? 50%? NO!  무려 70% 함유된 제품이예요. 꽃송이버섯의 효능을 제대로 보기 위해선 꽃송이버섯먹는방법 또한 정말 중요한데, 꽃송이버섯 추출물 함량이 높은게 아무래도 흡수율도 좋겠죠?!

 

 

 

 

섭취시 물을 함께 드셔도되고, 알레르기 체질이신분은 성분명 확인 후 섭취하시구요 아니면 드시기전 엘가닉 꽃송이 버섯 전화하셔서 성분 확인 후 드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엘가닉 꽃송이버섯 과립은 제품그대로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건강식품이예요!

 

 

 

엘가닉 꽃송이버섯먹는방법 넘나 쉬워요! 과립형태라 물에도 잘녹아 물과도 같이 먹어도 되고, 함께 동봉된 스품으로 떠서 1회 2스푼을 그냥 씹어먹으면 끝! 어디든지 쉽게 휴대하면서 섭취할 수도 있고, 씹으면 씹을 수록 꽃송이버섯만의 고소한 맛이 느껴지고 유당도 함유되어 있어 ㅎ끝부분엔 달달한맛도 느낄 수 있어서 부담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좋은 식품은 보통 공복에 일어나서 식간에 먹는게 가장 흡수율이 높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일어나자마자 바로 씹으면서 먹고 먹고난 뒤 물을 마셔요 ㅎ 과립형태로 되어 있는 꽃송이버섯먹는방법 참 쉽죠?

 

 

 

 

모르고 먹는 것보다 알고 먹을 수록 더욱더 내몸에 좋은 기운을 주는 꽃송이버섯 엘가닉고객상담 1566-6075

 

 

 

 

 

 

 

 

이렇게 작은 과립형태라 남녀노소 연령 상관없이 누구나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엘가닉 꽃송이버섯 !!

우리가족 건강을 위해 엘가닉 꽃송이버섯 꾸준히 먹어야겠어요!

여러분도 얼른 꽃송이버섯먹는방법 제대로 알고 먹으러 가요!!

 

 

 

https://goo.gl/dY5jQ8

 

[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에서 제품만 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여성단백질쉐이크 데일리밀 사과 프로틴쉐이크 후기

바야흐로 노출의 계절이 얼마남지 않은상태!

내몸왜이래 ㅠㅠ 너무 겨울동안 웅크리고 있었더니 헉!

저만 그런가요? ㅜㅜ ㅋㅋ

이제 관리좀 해야겠다 싶어 찾아보다 알게된 여성단백질쉐이크

데일리밀 사과 프로틴쉐이크!

 

저는 닭가슴살도 좋지만, 단백질쉐이크 하나로 관리하는게

참 편하고, 저한테 잘 맞더라구요

 

특히나 여자단백질쉐이크 같은경우 남자랑은 달라서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으면서, 영양까지 생각하기가 쉽진 않은데

단백질보충제에는 여러가지 필수아미노산이라던지 영양까지 있어서

걱정없이 간편하게 챙겨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즐겨먹는 여성단백질쉐이크 같은 경우 운동 후 섭취도 가능하고

식사대용으로 낮은 칼로리에 높은 포만감을 줘서

특히나 다이어트하면서 걱정되는 균형잡힌 영양까지 걱정없이

관리할 수 있어서 너무나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1회 제공량은 2스푼 단백질보충제먹는법 아주 간단합니다

단백질쉐이크와 함께 우유나 두유와 shake it 해고 마시면 끝! ㅎㅎ

 

 

 

 

공식후원은 물론, 세스코멤버스, 현대해상배상 책임보험도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원재로명과 단백질보충제먹는법 아래사진에서 확인하세요 ㅎ

 

 

 

 

 

 

특이체질 및 과다섭취를 하면 알레르기 및 부작용 발생우려가있으니

정확하게 내몸을 확인하고 드시는걸로 ㅎ

 

보통 다이어트할때 무작정 하루 3끼를 여성단백질쉐이크 로

드시는 분이 있다면 절대 잘못된 거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아무리 균형잡힌 단백질쉐이크 이지만, 직접 음식물을 섭취하는 것 만 못하답니다

다이어트할땐 아침 & 저녁 만 단백질 쉐이크로 2번정도 드시고

 

점심 한끼정도는 균형잡힌 식단 밥을 꼭! 드시는걸 추천해드려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굿굿

 

 

 

 

 

 

같이온 쉐이크병도 튼튼하니 정말 좋더라구요 ㅎ

 

 

 

 

음~ ㅎ 그거알고 계세요? 여성단백질보충제 마다 맛이 다 다른거?

제가 허** 단백질은 먹었는데 진짜 못먹겠더라구요

그리고 블루베리 단백질 쉐이크도 노노 ㅠㅠ

초코렛맛 나는 단백질 워.. 다 느끼한맛이 너무 많이 나서

절대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단백질쉐이크를 고를때  맛은

견과류 종류만 선택했었는데, 데일리밀 프로틴쉐이크 사과맛은 정말 후회안했어요

 

 

 

 

구매하면 같이보내주는 헬스가이드 이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왜 단백질보충제 가 몸에 필요한지 부터, 구석구석

내몸에 대해 더욱더 잘알게 되는 지식을 주셔서 너무 유용하더라구요

그래서 내맘속에 저장 +ㅁ+

 

17년간의 노하우로 설계한 제품이라는데 이책에도 고스란히

그 노하우가 담겨있는 듯 했어요!

 

 

 

 

 

 

 

 

보통 프로틴쉐이크 단백질쉐이크 는 식사대용으로 식사시간에 먹고 소화시킨후

운동하고 했는데, 요건 운동후 1시간 이내에 섭취할 수록

근력운동으로 손상된 근세포 회복및 근육형성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앞으론 퇴근 후 집에 바로가자마자 운동하고 여성단백질쉐이크 를 마셔야겠어요!

 

 

 

 

 

 

 

 

이렇게 자세하게 알려주는데 ㅎ 정말 빠져들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왜냐면 제대로 알아야 내몸을 더욱더 관리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매일먹는 쉐이크 위에 말씀드렸다 시피, 맛있어야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요건 인위적인 맛이 아닌, 과일분말로 단맛의 부담감을 확줄여

달콤한 자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전혀 느끼하지 않고

단백질쉐이크가 맞나? 의심이 들정도예요 ㅋㅋ

 

 

 

 

 

 

목넘김이 엄청 부드럽고 두유에도 정말 잘녹아서 좋더라구요

=ㅁ= 잘안녹는거 엄청 많이 봤었는데, 진짜 짱좋!!

밥한공기와 비교했을때 부담없는 저 칼로리에

그리고 딱 알맞은 포만감에, 저녁 6시에 먹고

잘때가지 배고픔을 느끼지 못했어요!

 

저는 보통 우유는 소화를 잘 못시켜서

두유(190ml)에 타먹는데,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ㅎ

지금까지의 단백질쉐이크 의 맛 때문에 도전 못하신 분들이라면

진짜 이건 강추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로 고고!!

 

 

http://www.bodyway.kr/

 

 

 

설정

트랙백

댓글

 

 

오잉?! 뇌섹시대는 누구나 알고 계시죠?

뇌섹시대의 문제적남자 가 선택한 뇌섹껌 뇌섹캔디 가 출시되었어요!!

 

 

 

 

 

 

기분좋은 습관 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뇌섹껌 뇌섹캔디

우선 뇌섹껌과 뇌섹캔디를 이용하시면 좋을 분들 소개해드릴께요!

 

껌과 캔디를 처음접하는 아이들

공부하는 학생, 수험생

자격증 시험이나, 각종 시험 등을 앞둔 직장인

그리고 맛이 가벼워 입이심심 하신 어르신들

 

보통 껌보다 훨씬 부드럽고 씹기가 편해 남녀노소 누구든지 즐겨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왜 뇌섹껌 뇌섹캔디 일까요? ㅎ

 

 

 

 

 

우선 뇌섹캔디 에는 더우리명석분말 0.9% 함유되어 있어요

더우리명석분말에는 홍삼, 오가피, 원지, 연자육,

백복령, 산사, 맥아, 천마 뿌리등 몸에 좋은 한약재들이 함유되어 있네요!

 

 

 

 

뇌섹껌에는 더우리명석분말이 1.1% 함유 되어 있어요

요런 원료적 특성에 한해서 머리가 깨어나게 끔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조식품 문제적남자가 선택할만 한 제품인것 같네요 ㅎ

 

이름부터 특이한 것 같아요 ㅋㅋ 뇌섹껌 뇌섹캔디

 

 

 

이제 직접 씹어볼 차례입니다 뇌섹껌 씹어 먹어보도록 할게요

 

 

 

 

 

 

파란색 네모모양의 츄잉껌 하루2개씩 한달분량으로 되어 있어요

딱딱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게 씹히고 딱딱한 껌씹기 싫어하시는 분들도

요건 좋아하실 것 같더라구요~ 우리엄마가 자기가 먹겠다고 홀라당 가져가셨어요 ㅋ

그리고 무엇보다 운전하면 졸음오기 쉬워 졸음껌 주로 드시는게

그건 너무 쎄기도 하고 =ㅁ= 근데 요건 부드럽고 뒷맛이 넘 깔끔하고 산뜻해서

전혀 한약재 안들어 간것 같다고 좋아하시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뇌섹캔디 는 동그란원형인데 많이 딱딱하지도 않고 녹여먹을수도있고

조금만 시간지나니 조금만 힘줘도 잘부서지기도 하고

치아 다칠 걱정은 안해도 되는 캔디예요 ㅎ

 

 

 

 

문제적남자 가 선택한 뇌섹껌 뇌섹캔디 레시피자문은

우리요양병원 전홍재 병원장겸 이사장을 맡고 계신분을 통해 진행되었고

 

 

1984년도 부터 운영해온 대영식품이라는 곳에서 만들어 내는 곳이라

걱정안하고 먹어도 될 것 같아요 ㅎ

 

뇌섹캔디 뇌섹껌 생각보다 끝맛이 깔끔해서

점심먹고 양치질 못할때나, 그냥 입이 텁텁할때 드시고 나면

인위적인 상쾌함이 아닌 부드러운 상쾌함 산뜻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거예요

=ㅁ= 지나가다 보면 또사야징 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

 

 

2017년 티스토리 결산이야기를 마치고 500명에 한해서 진행된

티스토리 굿즈 이벤트!!

 

" 새로운 뷰티를 이야기합니다 "

이 슬로건으로 이야기 했는데 ㅎ 제 솔직한 얘기가 통했는지

티스토리 굿즈에 당첨되었어요 ㅎ

 

 

 

 

이번 2017년 결산이벤트와 함께 진행된 2017년 티스토리 굿즈

내용은 티스토리 주소가 기재된 명함100장과

주황색이.. 좀..ㅠㅠ 아무래도 티스토리 로고 색깔과 맞춘다고

그런거겠죠? ㅋㅋㅋ 그래도 그 많은 티스토리 하시는 분 중에

당첨이 되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티스토리 스티커들 ㅋㅋㅋ 요것들 어디에 쓰지.....

 

 

 

 

그리고 내가받은 훈장 스티커들 ㅋㅋ

옛날에 봤던 매직아이 ㅋㅋ 2개그림 겹쳐보이는 그런 스티커예요

재밌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한정판 다이어리로 들었는데 ㅠㅠ 그냥 메모지더라구요

아무래도 3월 중순에 발행되는거다보니 미처 날짜가.. 기재되지 못한 것 같아요

그래도 양장수첩이라 좀 있어보여서 ㅋㅋ 메모하면서 들고다니면 될것 같아요

아이디어 수첩?! ㅎㅎ

 

 

하얀백지에 이제 무엇을 채워넣을까 고민입니다 ㅎ

500명에 선정된 티스토리 굿즈 넘나 좋아요+ㅁ+!!

네이버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지만, 티스토리를 놓을 순 없는건

바로 이 맛 때문에 계속 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ㅎ

 

여러분들도 얼른 시작하세요 ㅋㅋ 티스토리 초대장이 필요하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보내드리도록 할게요 ㅋㅋ

 

앞으로 꾸준히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2017년 티스토리 굿즈 감사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2월 4일 입춘이 지났지만 아직은 추워요

하지만 마음은 이미 봄봄봄~~

봄옷을 사고싶은 여자의 마음이란 ㅋㅋ

어쩔수 없나봅니다. 이번엔 어떤옷을 구경가볼까하다

만나게된 수입보세의류 미즈민 +ㅁ+ !!

여리여리한 봄옷 너무 이쁘지 않나요? 상하의 투피스로 되어 있어서

여름까지 입을 수 있고, 여러가지로 활용이 가능한 옷이예요

 

 

 

 

엄청나게 고급져보이는 분홍색 원피스

괜히 고급져보이는게 아니더라구요 상위5% 여성의류로

해외의류를 직수입하고 있는 곳이래요

 

직수입을 하더라도 소비자들의 안목을 충족시킬수 있는

옷이여야 겠죠?! 국내 브랜드보다 훨씬 저렴하게 고급의류들이

있더라구요 30~40대 분들 위한 기존 국내에 없는 스타일 위주던데

요건 진짜 20대 후반이 입어도 예쁠거 같아요 ㅎㅎ

 

 

 

 

이렇게 여름옷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01

02

03

 

 

 


여리여리한 수입보세의류 30대명품스타일 미즈민

 

 

어느정도 체형도 보완해주고 부담없이 입을 수 있겠어요

결혼식갈때 하객패션으로도 괜찮을듯  굿굿

 

 

 

사이즈 참고하세욤 ㅎ

 

 

 

 

위에 느낌은 약간 따뜻한 니트재질로

추운 초봄까지 입을 수 있겠어요

부들부들한게 촉감이 좋더라구요

 

 

 

 

마감처리도 잘되어있구요!

 

 

 

 

소매도 스웨이드재질로 꼼꼼하게

잘되어 있는 수입보세의류 미즈민

 

 

 

 

 

 

 

자연스러운 일자핏이예요

 

 

 

 

 

끝부분 원단도 딱 봄옷이예요 ㅎ

이렇게 저렇게 찾아보다 만나게된 미즈민 수입보세의류

진짜 괜찮은 제품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솔직히 나이들면 저렴하면서 괜찮은 옷 찾기 힘든데

 

앞으론 미즈민에서 자주구매할 것 같아요

30대명품스타일 찾으시는 분들은 추천합니다

둘러보러가보세요+ㅁ+

 

 

http://mizmin.co.kr/ 

 

설정

트랙백

댓글

 

애견영양제 프롬벳 심장영양제

 

애견영양제 과연필요할까요?!

당연히, 필요합니다

 

우리 사람도 5대영양소를 필요로 하듯이

몸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것이외에 먹어주는

무기질이 꼭 필요하듯이 애견도 영양제 반드시 필요해요

 

하지만 사람처럼 아무거나 먹을수도 없고

어떤게 좋을지 알아보는데 시간도 걸릴 뿐더러

막상 어떤게 좋을지 걱정도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애견영양제를 포스팅해볼까해요

같이 알아보도록 해요 +ㅁ+

 

 

 

 

우선 프롬벳이라는 회사를 알려드릴게요

프롬벳의 모든 제품은 모두 수의사가 직접 만들어요

수의사가 직접만들고, 기획, 운영하는 반려동물 브랜드랍니다.

 

 

 

 

프롬벳 홈페이지 이야기에 가보면 수의사들이 운영하는 곳인만큼

반려동물 관련 상식도 알수 있어요!

이런게 있어서 참 좋은 것 같더라구요

 

흔히 알고 있는 것들도 있지만, 궁금하지만

찾아보지 못했던 것들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제가 알려드릴 제품은 애견영양제 프롬벳 심장영양제랍니다.

심장영양제 급여방법은 사료와 함께 / 물과 함께 / 간식과 함께

단독급여 4가지 방법이 있어요

 

개봉 후에는 가능한 빨리 급여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면 되요

개봉 전 식습관 및 영양균형을 위해서 적정 급여량을 지켜주시고

냉장보관한 제품은 가급적 찬 기운을 제거하고 급여해주세요

(찬기운 때문에 설사할 수도 있어요!)

 

일일급여량은 강아지 몸무게에 따라 정해져있습니다

5kg이하 1스푼 10kg 이하 2스푼 10kg 이상 3스푼 이상

 

 

 

 

심장영양제 구입시 이렇게 스푼도 함께온답니다.

 

 

 

 

심장영양제는  평소 기침이나 호흡곤란등의 증상을 보이는 반려동물

평소 잘놀라거나 예민한 동물

그리고 심장질환을 진단을 받은 반려동물에게 좋아요

 

우리 루이는 예민해서 그런지 평소 잘놀라서 짓기도 하고

어렸을때보단 덜하지만요; 그리고 평소 감기도 잘걸리고

재채기를 자주 해요 ㅠ

 

그래서 심장영양제가 딱!

애견영양제로 프롬벳 심장영양제가 딱인이유는

프롬벳의 전 제품은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의 임상시험을 거친다고해요

 

 

 

 

심장영양제는 EPA/DHA를 함유해 혈류개선 및 부정맥 개선에

효과적으로 심장의 운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해

확장성 심근병증 예방효과가 있어요

 

 

 

 

심장보호 / 부정맥감소 / 강력한 항산화 / 혈류개선

확장성 심근병증 예방/ 풍부한 EPA/DHA

 

 

 

 

강아지도 고혈압관리가 중요하다고 해요

우리강아지 제가 바빠서 산책 자주 못시켜주는데

ㅠㅠ 이런거라도 챙겨줘야겠어요

 

 

 

 

가루로 되어있는 애견영양제 프롬벳 심장영양제

 

 

 

 

아주고운 가루로 되어 있어서

일반사료와 함께 섞어도 잘 모르겠어요

저는 무향이던데 우리루이는 냄새가 나는지

처음엔 잘안먹다가

나중에는 잘먹더라구요 ㅎㅎ

 

 

 

 

우리 강아지가 먹는 사료입니다.

귀알러지 때문에 병원전용 사료만 먹어요 ㅠ

까다로운 녀석

 

 

 

 

애견영양제 프롬벳을 골고루 뿌려줍니다

먹고 건강해져라 루이야

 

 

 

 

냄새때문인지 잘안먹더니 하루지나고나니 배가고픈지

저녁에 이리저리 냄새맡더니 먹기시작하더라구요 ㅋㅋ

 

 

 

 

귀여운 우리루이 맛나게 사료 먹는 모습

먹고 건강해져서 오래도록 우리랑 함께 하자 루이야

지금까지 애견영양제 프롬벳 심장영양제 후기였습니당.

 

자세한사항은 아래링크에서 확인가능해용^^

 

프롬벳  fromvet.com

 

 

설정

트랙백

댓글

 

 

2018년 새해가 밝았어요!

또 한살을 먹게 되었네요 ㅠㅠ 또르르..

나이를 먹으면 먹을 수록 건강을 생각하게 되기 마련이죠.

그래서 이번엔 물을 새롭게 접하게 되었어요!

 

내몸을 빛나게 하는 천연알칼리수 셀럽워터 샤인 핑크버젼입니다.

핑크핑크한게 넘나 예쁘지 않나요?!ㅎ

 

 

 

 

건강에 관심 많으 신분들은 다들 잘아실거예요

세계보건기구WHO  발뵤기준 권장

인간이 마시는 가장 좋은 수소이온농도 8.5 랍니다.

 

인체의 70% 물로 구성되어 있는 사실 아시죠?

이왕이면 몸에 좋은 물로 섭취하면 더욱더 좋겠죠?!

 

 

평소 정수기 물마다 물맛이 다르게 느끼는 것에 예민한 편이라

탱크 물정수기 사용하던 우리집도

저 때문에 직수정수기로 바꿨어요

직수정수기로 바꾸니 물맛이 훨씬 깔끔해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우리집 정수기보다 더 좋은 물을 만나게 되었어요!

바로 천연알칼리수 셀럽워터 샤인이랍니다.

 

좋은물의 기준이란 청정하고 맑은 곳의 깨끗한 물

그리고 미네랄 함량이 높고 건강개선의 근거가 있는 물을

뜻합니다. 이건다 기준이 있어야겠죠? ㅎ

 

 

 

 

우리가 왜 천연알칼리수를 섭취해야 하는지 알고 계신가요?

외부 오염에 산성화된 몸 , 알칼리수 섭취는

몸에 노폐물을 배출 시켜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말그대로 산성화를 알칼리수와 함께 중성화시키는 작용을 하는거죠^^

알칼리성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고, 높은 알칼리로

활성산소 제거에 효과가 있는물이야 말로 섭취할수록

우리몸에 건강개선에 도움을 주는 물이기 때문에

꼭 주기적으로 섭취하시는게 좋아요^^

 

 

 

 

미국식품의약국 FDA등록을 하고

성분도, 제조도, 완성품 테스트까지 물을 만드는 과정에서

까다로운 인증 기준을 모두 지켜야 받을 수 있는 등록까지 마쳤어요

 

천연알칼리수 셀럽워터는 자연이 만든 천연알칼리 혼합음료랍니다.

 

 

 

 

원재료 및 함량에 보시면, 천연알칼리수 99.99999% 탄산칼슘이 함유되어 있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하니 오래도록 마실 수 있겠어요

하지만 몸에 좋은 거 그전에 다마셔야죠 호로록 호로록

 

 

 

 

공부하면서도 함께하는 천연알칼리수 셀럽워터 샤인

파란색 노트북과 되게 잘어울리네요 ㅋㅋ

몸에 건강한 물이라서 그런지, 공부하면서 마시니까 머리까지

맑아지는 느낌? ㅎ

 

 

 

 

그리고 천연알칼리수 셀럽워터를 활용하는 방법은 다양해요!

밥지어 먹을 때 사용하니, 밥이 더 꼬들꼬들 윤기나는 느낌적느낌

천연알칼리수 마시고 더욱더 건강한 2018 한해 보낼 수 있겠죠?

 

행복한 2018년 되시길 바랍니다^ㅁ^

 

 

http://storefarm.naver.com/bmembers/products/2358212813

 

 

설정

트랙백

댓글

 

CJ 디팻 잔티젠 한달 후기

잔티젠, 다들 다이어트에 관심 많으시면

아실성분이죠 ^^ 박기량의 슈퍼잔티젠과 같은 성분이랍니다.

 

박기량의 슈퍼잔티젠 2주 먹어봤고, 그때 좀 잘맞았었던 기억이나서

일주일에 3kg 정도 붓기가 빠졌던 것 같아요 ㅋㅋ

 

그래서 박기량 슈퍼잔티젠과 비교하다가 디팻 잔티젠

한달분이 훨씬 저렴해서 거기다 팻다운톡 까지 주니

이걸로 선택했습니다.

 

 

 

 

 

 

잔티젠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다이어트에 도움될 뿐만 아니라 기초대사량도

증가 시켜주고 체지방분해에도 도움을 준다고 많이들 알고 계시죠

 

그래서 저도 먹게되었어요

흔히 아는 가르시니아도 다이어트에 도움이되지만

가르시니아 부작용을 겪은 저로서는

잔티젠이 훨씬 더 잘맞는 것 같더라구요

 

 

 

 

CJ 디팻 잔티젠 섭취방법은 30캡슐로 하루에 1개씩!

 

 

 

 

미역등 복합추출물인 잔티젠이 생리활성기능 2등급

평가도 받았답니다.

 

1회 분량 1캡슐당 600mg 입니다

보통 600mg 에서 1000mg 사이 하루 섭취량이더라구요

600mg 보통이죠?

 

 

http://monya37.tistory.com/311

박기량의 슈퍼 잔티젠 후기

 

 

박기량의 슈퍼 잔티젠도 1회분량  1캡슐에 650mg 입니다

Cj 디팻 잔티젠이 함유량이 작네요

 

 

 

 

 

 

잔티젠은 미역추출물과 석류추출물에서 유래한

복함추출물로 미역추출물의 주성분 후코잔틴, 그리고

석류추출물의 주성분 푸닉산의 배합으로

만들어진 성분이예요.

거의 배합은 7대 3으로 동일하게 만들어지더라구요

(제가 몇개의 잔티젠을 찾아본 결과이고,

정확한 수치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원재료명 및 함량,

소고기도 함유되 어있어요 ㅎ

 

 

 

 

알레르기가 있으신분들은 확인하시고 섭취하세요

유통기한이 길어 오래도록 먹을 수 있지만

전, 한달에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휴대학 쉬운 크기로 개별포장이여서 좋아요

 

 

 

 

 

 

하루에 이렇게 하나씩 섭취하면 되니

얼마나 간편한가요 ㅎ

 

저는 보통 점심이나 저녁 식사중에 같이 섭취를 했구요

잊어버렸다면 하루를 마무리할 때 자기전에 섭취 했습니다.

아무래도 소화하는데 밥하고 같이 먹으면 훨씬

위에 부담이 덜 갈것 같아서 ㅎㅎ

 

가르시니아 부작용은 많이들 알고 계실테지만,

 

가르시니아 관련 글 바로가기

http://monya37.tistory.com/368

(GRN 가르시니아 후기)

 

저는 가르시니아 꾸준히 섭취해왔을 때부터 느꼈던게

유난히 발에 땀이 많이 났었어요

땀이 많이 나서 먼지도 많이 붙고 발이 쉽게 많이

더러워졌었고, 땀때문에 민망한 상황이 많았었는데

 

그게 여름만 되서 그런줄 알았는데 그게아니라

가르시니아 때문이였어요 가르시니아를 끊으니

발에 땀이 훨씬 덜나더라구요

 

 잔티젠 부작용은 아직까지 없어서

너무나 다행인 것 같아요 +ㅁ+

 

 

 

그리고 함께 온 Cj 팻다운톡

이건 가르시니아가 들어있지만, 물에 타먹기도 하고

그냥 가루로 먹기도했어요 ㅋㅋ

자몽맛인데 자몽처럼 많이 시큼하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ㅋㅋ

 

 

 

 

 

 

 

 

 

 

 

 

 

 

 

 

 

 

 

 

 

 

 

간편하게 뜯을 수 있는 이지컷이 있었고,

 

 

 

 

CJ 디팻 잔티젠 한달 먹은 바로

한달동안 헬스장 운동도 같이 병행했어요

운동월화수목금 5일중 4일은 꼭 가려고 노력했고

3일은 꼭갔습니다. 20~30분 근력운동 30분 유산소운동

병행하면서 했지만, 식이요법 저녁은 덜먹고 아침은 간단히

점심은 일반식 먹었어요 식이요법을 크게 하진 않았어요

그래서 그런가...

 

하지만 ㅠㅠ 효과는 꽝

정확한 수치가 데이터로 기록되지 않아

자세히 알순 없지만, 근력은 조금 늘어 난듯 하지만,

살은 안빠지더라구요... 몸무게가 변화가 없는.. 1kg 왔다갔다 ㅠㅠ

슈퍼잔티젠 먹었을때는

아주 몸무게가 많이 나갔던 때라 붓기가 빠지면서 빠졌던 것 같은데

그 빠졌던 몸무게에서 지금 디펫 잔티젠을 먹었는데

효과가 영.... 없네요 ㅠㅠㅠ 아쉽습니다.

 

그래도 딱하나 얻은 건 있어요

잔티젠을 먹으면 화장실을 잘가요

변비가 있었던 건 아니지만,

화장실을 잘가서 살을 덜 찌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아쉬운 디팻잔티젠,

지금은 다른 잔티젠으로 섭취하고 있어서

다음엔 꼭 효과있는 잔티젠 후기로 ㅋㅋㅋ 돌아오겠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스캐쳐스 딜라이트 에어리 커플운동화 후기

남자친구와 함께 방문한 부산 롯데아울렛 매장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한창이였어요~

마침 남자친구 생일이기도 해서 커플운동화 구매하자 해서

남자친구 생일선물겸 해서 스캐쳐스 커플운동화 구매했어요!

 

 

 

 

제품명은 스캐쳐스 딜라이트 에어리 남녀공용 커플운동화예요

10mm 단위로만 나오더라구요

 

 

 

 

 

 

깔끔한 검정과 하양, 그리고 빨간색 포인트가 예쁜

스캐쳐스 딜라이트 에어리 커플운동화

 

저는 230이라서 그자리에서 구매하고

남자친구는 250주문가능한지 확인하고 주문가능하다고 해서

주문하고 따로 배송받았어요

 

 

 

 

제발에 쏙!! 정말 편한 스캐쳐스 딜라이트 에어리 운동화

밑바닥이 폭신폭신해서 정말 좋더라구요

 

보통 가격대 75000원대 던데

저는 할인받아서 개당 64000원에 구매했어요!!

 

 

 

 

검정색 끈도 여유분으로 하나더 준답니다.

 

 

 

 

키높이도 있어서 3cm 정도 +ㅁ+

키도 커보인다는 ㅋㅋㅋ 아 옆모습 넘나 이쁘당

 

 

 

검정색 부분은 매쉬소재로 되어 있구요

신발끈도 끼우기 쉽게 되어 있어요

 

 

 

 

밑바닥은 지금까지 몇 번 신어봤지만

미끄러진적 없었어요 ㅋㅋ 미끄러움이 덜 한 것 같아요

 

 

 

 

운동화 한국 사이즈 230 / US 6 / UK 3 / BRA 35

사이즈 참고 하세요 ㅎ

 

 

 

 

요 밑바닥이 정말 폭신폭신한게 정말 좋더라구요

그래서 스캐쳐스 운동화보다 조금 가격대가 있었던 것 같아요

밸크로 있는 운동화보다 더 폭신해서 이걸로 선택!

 

근데 이 검정색은 분리가 안된다는 점 ㅠㅠ

 

 

 

 

스캐쳐스 딜라이트 에어리 커플운동화 인증샷

똑같은 디자인 별로 안좋아하는 저지만,

그래도 남자친구와 함께 깔끔한 운동화로 선택하길 잘한 것 같아요

겨울에 신어도 발이 덜 시렵기두 하구

생각보다 넘나 가벼워서 자주 신고 다닌답니다.

 

발을 꽉 잡아주는 느낌이 들어서 편하게 자주 신고 다니는

4계절 운동화 스캐쳐스 딜라이트 에어리 커플운동화 후기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유기농애견사료 웰스비 어덜트로 시작하세요

어렸을때 뭘 잘못먹었는지

아니면 유전인건지,, 엄마와 여동생 우리루이 3마리 개중에

유일하게 귀알러지가 있는 우리 루이

(엄마와 여동생은 이모네)

 

그래서 아무거나 먹지 못하고, 개간식은 딱한가지만,

그리고 알러지 전용으로 사료만 급여한답니다.

 

그런데 유기농애견사료가 있다고 해서

믿고 선택해봤어요

 

 

 

 

ECOCERT인증과 USDA 오가닉 인증을 받은 제품

유기농95% 함유되어 있다는 제품이예요

 

 

 

 

웰스비: 어덜트는 성견용으로 생후 1년이상~ 8세 미만의

애견에게 급여하면 된답니다.

연령이 구분되어 있는 이유는 다들 아실거예요

사람도 연령에 따라 필요한 성분이 다르듯

애견들에게도 연령에 다라 필요한 성분이 다르기 때문에

웰스비 어덜트는 나이에 해당하는 애견에게 주면 됩니다.

 

우리루이는 5살이라서 줘도 되용^^

 

 

 

 

원료가 커다랗게 나와있죠!

뒤에도 다시 나온답니다.

 

 

 

 

 

 

 

 

뼈를 발라낸 양질의 2종 단백질(유기농 닭고기, 연어)과

각종 유기농 통곡물, 야채가 성견에게 최적의 영양밸런스를 제공해준답니다.

 

또한 발아보리를 사용해, 보리가 발아할때 생성되는

고함량 비타민과, 아미노산, 효소, 미네랄등 유용한 성분들이

반려견의 자연치유력을 높여주고 몸의 독소를 씻어내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이외에도 웰스비를 먹으면 도움되는 내용이 많죠? ㅎㅎ

 

 

 

 

원료도 자세하게 적혀 있어요.

 

유기농 닭삵코기, 유기농 감자, 유기농 현미, 유기농 발아보리

유기농 옥수수, 유기농 콩분말, 유기농 통아마씨, 연어분말,

유기농 닭기름, 유기농 통귀리, 유기농 천연향미제, 등등

 

성분함량 확인하세요

 

 

 

 

권장 급여량이 있어요

루이는 7kg라서 하루에 100g~ 170g 인데요

1팩에 200g * 12 팩으로 2.4kg 라서

1팩을 1번~2번 정로도 나눠서 급여하면 될 것 같아요

 

 

 

 

제조일자와 유통기한 날짜도 큼직하게 표기되어 있어요

 

 

 

 

편의성을 생각한 개별포장과

오래보관할 수 있고 변질우려가 적은 질소포장으로

200g *12 = 2.4kg 유기농애견사료 웰스비 어덜트

 

 

 

 

 

 

여행용으로 루이랑 함께 여행할 때

들고 갈 수 있어서 간편해서 좋을 것 같아요

 

 

 

 

루이 밥그릇에 줘봤습니다.

고소한냄새가 나더라구요 제가 직접 먹어봤어요

고소하고 그전거랑 맛이 비슷하더라구요

 

조금만 시간 지나면 잘먹을거 같아요

원래 아침 저녁으로 밥을 주는데

 

자유급식이 되어버렸어요 ㅋㅋㅋ

배고프면 새벽에 우리 잘때쯤에 하루 1번 먹더라구요 ㅋㅋ

 

 

 

 

 

 

 

 

 

밤에 몰래 먹는 모습 찍은 사진입니다

정말 맛있게 잘먹더라구요

 

물론 유기농애견사료 웰스비를 먹는다고 해서

우리루이 귀 알러지가 없어질거라고 생각은 안해요

주기적으로 치료도 받고 있지만 이미 만성이라

 하지만, 치료받으면서 유기농애견사료 먹으면서

조금씩 나아지길 바라봅니다^^

 

웰스비가 궁금하신분은 아래링크 클릭

 

https://goo.gl/9SGGxq

 

[본 포스팅은 똑똑체험단에서 제품만 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