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레그넷) 거꾸로 우산 옐로우 후기

요즘 아이디어 상품으로 떠오르는 거꾸로우산!
거꾸로 우산은 브랜드가 없는지 알고 있었는데
레그넷이라는 브랜드가 있더라구요!
색깔도 여러개가 있구요 물론 저색깔은 ㅋㅋㅋ
안쪽 색깔이지만요ㅎㅎ

어떤걸 살까 고민고민하다
레그넷 거꾸로 우산이라는 걸 발견했어요~!

레그넷 우산의 특징은 디자인 특허 등록이된
레그넷만의 독자개발 이중 안전 프레임으로
견고한 우산 뼈대예요

고급발수코팅을 사용하여
쉽게  새지 않고 튕겨낸다고 하네요 ㅋㅋ
제가 구매한건 SE제품이예요 보급형이라고 하더라구요
보급형이라서 그런지 일반 제품하고는 좀 달랐어요

이렇게 큰 모양으로 배송되었어요 ㅋㅋ
13770원에 구매완료!

기다란 모습이예요
노란색 색깔이 참 밝고 이쁘네요 ㅋㅋ
펼친모습은 ㅠ검정색이겠지만ㅋㅋ

1단우산 집도 있는 건 처음 보네요 ㅋㅋ
패션으로 메고 다녀도 괜찮을 듯 해요 ㅋㅋ
노란색에 어울리는 옷이 있을지 모르겠지만요 ㅋㅋ

우산은 펼때 좌우로 흔들면서 펴야해요
그리고 사용 후 그늘에서 말려서 보관해야해요
그리고 습기가 많은곳에 놔두면 곰팡이가 피기 쉬워요
우산의 가운데봉이 휘지 않도록 주의해야해요!

재질은 폴리에스테르100%

끈조절 하는 것도 있어요

보급형 레그넷 거꾸로 우산 손잡이는 일자예요
보급형 아닌 것들은 지팡이모양이던데
전 지팡이모양이 은근 잡기 더 힘든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일자로 선택!
무게는 보통 우산보다 조금 더 무겁긴해요

이중구로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찍찍이로 되어 있어요 ㅋㅋ
똑딱이는 물이 닿으면 녹슬고 고장나기 쉽더라구요
찍찍이는 니트부분만 걸리지 않으면
굿굿 ㅋㅋ

펼친 모습이예요 겉모습이 검정색이고
안쪽이 노란색 ㅋㅋ 그래도 색깔이 예뻐서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

생각보다 크기도 크고
앞으로 비올때는 이녀석과 함께 하겠어요 ㅋㅋㅋ
비오는 날이 즐거워 지겠죠?
후기들 보니 단점보단 장점이 참 많은 것 같더라구요
관리하는게 좀 다른 우산보다  조심해야 할 것 같기도해요
행여나 ㅋㅋ 가운데 사이에 물이들어가면
녹슬어버릴지도 모르니까요 ㅋㅋ


지금 까지 레그넷 거꾸로 우산 후기였습니다! ㅋ
비오는 그날을 기다리며 ㅋㅋ 후후 ㅋㅋ
낼 비온대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