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선물용으로 좋은 스타벅스 텀블러 SS 루시레터 블랙 텀블러 추천!!

어느날 갑자기 같이 일하시는 분으로부터 선물받은 스타벅스 텀블러!

마침 텀블러가 필요했는데 정말 어떻게 나이스 타이밍으로 선물받게 되었어요!

제작년 할리스 텀블러 선물 받았을 때 보다 더 기분좋은 ㅋㅋㅋ 하하 ㅋㅋ

 

친구야 미안해 ㅋㅋㅋㅋ 그건 내가 원해서 였고

이건 내가 원하지 않았는데 선물받아서 더 기분 좋은 것 뿐이야 ㅋㅋ 하하

 

포장지부터 엔틱한 느낌이 물씬 느껴지네요 ㅋㅋ

스타벅스 고유의 로고가 새겨진 종이 같지만 종이 같지 않은 재질의 포장지

초록색 끈과 잘어울리는 듯 해요

 

뜯어보니 노란색 종이에 쌓여진 호리병 모양의 블랙 텀블러와 교환증,

그리고 텀블러 음료 쿠폰이 있네요!!

찾아보니 SS루시 레터 블랙 텀블러가 가격은

475ml는 31,000원 355ml 27,000원 이라고 하더라구요

흠.. 한정판 아니고서야 ㅋㅋ 별다른 디자인이 있겠나 싶어 그냥 이걸로 계속 쓰려구요!

보면 볼수록 검정색 부분이 귀티가 좔좔 흐르는게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ㅋㅋ

루시텀블러는 다른 텀블러들과는 다르게 스타벅스 영문자가 크게 새겨져 있더라구요

스타벅스 ㅋㅋ 글자가 하얀색으로 새겨져 있었으면,, ㅋㅋ 큰일날뻔 ㅋㅋ

제꺼는 SS 루시레터 블랙 텀블러 규격은 355ml

몸체는 - 스테인레스제 뚜껑은 - 폴리프로필렌, 고무제 예요

뚜껑모습입니다. 저렇게 뒤로 젖혔을때 똑 하고 소리가 나면서 조절할 수 있어요

입구 모양이 신기하네요 ㅋ

닫았을 때 모습입니다. ㅋㅋ 저렇게 할때도 똑 소리가 나요 ㅋㅋ

SS 루시레터 텀블러의 장점이라고 하면!! 바로 바닥에 있는 고무예요!

저도 이런 텀블러는 처음 선물로 받아보았는데요 ㅋㅋ

이게 은근히 활용성이 높더라구요

제가 좀 칠칠 맞은 경향이 있긴 한데, 많이 고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좀 급하다 싶을때 텀블러를 턱! 하고 놓을 경우있는데

잘못하면 미끄러져서 텀블러가 넘어질 수도 있는데

이 고무가 넘어지지 않는 역할을 해주더라구요!

몇 번 사용해보다가 알았음 ㅋㅋㅋ

 

텀블러를 열어보면 사용설명서가 잔뜩 들어있네요 ㅋㅋ

텀블러를 사용하기 전에 이렇게 많은 주의사항이 있을지.. ㅋㅋ몰랐어요

다들 기본적으로 알고 계신 내용이겠지만, 조금 언급해보자면

사용하기전 뚜껑 마개를 열고 세제로 깨끗이 닦으라고 하네요 ㅋㅋ

강한충격(사용 중 떨어뜨림)을 가할 시 파손되거나

찌그러질 수 있네요.

그리고 전자렌지, 냉동실에 넣으면 안되고, 끓는 물에 삶으면 안되네요

스타벅스 코리아 고객상담실: 02) 3015-1100입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취급설명서도 있네요

식기세척기 사용가능 / 손세척만 사용가능 이건 뭐죠?

전자레인지 사용불가/ 전자레인지 사용가능 잉??

차가운 음료용으로만 사용가능

스테인리스 텀블러와 플라스틱 텀블러 공통사항이니.. ㅋㅋ

뭐 알아서 하란 얘기인 것 같네요 ㅋㅋ

텀블러는 뚜껑이 있는 머그 제품에 비해 보온, 보냉 효과는 있으나

보온병이 아니므로 재질, 구조의 특징에 의한 최소한은 보온, 보냉 효과만 제공됩니다.

기능상의 주의사항 ㅋㅋ 흔히 텀블러와 보온병이 헷갈리수도 있는 내용이겠네요

손질방법은 그래도 좀 알아둘 필요가 있는 것 같아요.

왜냐! 내가 쓰는 물건 오래 ~ 즐겁게 사용하려면 말이죠 ㅎ

끓는 물에 삶으면 안되구요/

신나, 벤젠, 금속수세미, 연마제, 클렌져는 사용하면 안되요. 녹이나 흠집의 원인이 될 수 있어요/

식기세척기가 가능한 상품은 따로 상품에 표기가 되어 있다고 하네요/

텀블러를 장시간 동안 물에 담가 놓으면 안되요!

틈새에 물이 들어가 녹이 슬거나, 보온, 보냉의 불량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네요

이건 정말 조심해야 겠어요!

 

자주 묻는 질문과 해결방법도 있네요 ㅋㅋ

과연 스타벅스 텀블러는 되게 꼼꼼한 것 같아요 ㅋㅋ

이런 질문들을 많이 받아서 그런 거겠죠 ㅋㅋ

저도 우선 이걸 잘 간직해뒀다가 문제가 생기면 보고 해야겠어요 ㅋㅋ

 

선물용으로 좋은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