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데싱 디바 1초만에 붙이는 셀프네일 후기

평소 네일에 관심이 많은 저 입니다
ㅋㅋㅋㅋ그런데 요즘은 날씨도 너무 덥고 해서
뭐든지 손톱에 바르기 귀찮아지더라구요
그러다가 공수하게 된 ㅋㅋ 1초만에 붙이는
플라스틱 네일! ㅋ 올리브영에서 9800원에 겟했어요

2가지 색깔로된 것들도 많았구요
저는 그중에 3가지 색깔이 있는게 마음에 들어서
이걸로 선택했어요!

스티커들을 다 떼주구요
여는 곳은 저기에 있어요
스티커 떼다보니 다 자연스럽게 뜯어지는 듯해요

제조연월은 2016년 7월 28일

위 아래 다들어가 있어요

여러가지 크키별로 많이 있어요 ㅋㅋ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런데 이거는 기본적으로 손톱크기가 크신분들이 잘어울릴 것 같아요  ㅠㅠ전 손은 그렇게 작은편이 아닌데
손톱이 작은 편이라 맞는 걸 찾기 힘들었어요
한 3번? 2번반? 정도 할 수 있는 양 인것 같아요

사용방법이 나와있어요
1. 손톱 유,수분 제거 2. 팁 보호필름제거
3.큐티클부터 팁 부착 4. 밀어내듯 눌러 마무리
제거는 우드스틱 등으로 부드럽게 떼어내주면 된다네요 아무래도 한 번 붙으면 떼어내기 힘들것 같아요 ㅋㅋ 한 일주일만 가도 감사할것 같아요 ㅋㅋㅋ 제가 워낙 손톱에 유분기가 많은 체질이다 보니 그 오래간다는 젤 네일도 2주를 채 못가더라구요 ㅠㅠ

같이 들어있는 유수분제거하는  프렙패드입니다

펼친 모습이구요 우선 제손에 큐티클 제거 후에 비비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수분기가 많은 제형은 아니예요

큐티클 제거하기 전

큐티클 제거한 후 ㅋㅋ 미묘하게 차이가 있습니다 ㅋㅋㅋ 저만아는 ㅋㅋㅋㅋ

팁에 보호필름을 떼고난 뒤 모습이예요
젤형태같은 붙이는 곳이예요

짠! 왼쪽 다한모습입니다
검지, 중지, 약지 다 커보여요 ㅠㅠ
맞는게 참 없더라구요 그래서 손톱 크신분들 하면 잘어울릴 것 같아요

두 손다 완성한 모습입니다
장점은 깔끔해보이고 간단하게 누구나 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단점은 재질이 조금 엉성하고, 손톱에 맞는걸 찾기 힘든것 같아요
그리고 주의사항은 아무래도 인위적으로 본드로 붙인 거다보니 뜨거운 물을 조심하셔야 해요~
한 번쯤은 사서 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1초만에 붙이는 셀프네일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