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방부제 없는 1회용 인공눈물 후기

렌즈를 자주 착용하는 건 아니지만
렌즈 착용할때마다 필수품이 있죠!
렌즈 뻑뻑해서 빼고 싶지만 뺄수 없을때!
약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스마일 오투 티얼스!
인공눈물입니다점안액처럼 통에 들어 있는 것도 있지만
요즘은 일회용을 많이 쓰죠
1 box 0.9ml * 10개 가 들어있어요

방부제 없는 거다보니 사용기한이
보통 것에 비해 짧아요 제가 가지고 있는 건
2018년도 까지 사용할 수 있는게 또 있더라구요

인공눈물 주성분은 사람 몸의 물과 가까운 염화나트륨과 염화 칼륨이예요
몇 가지 첨가제가 들어가 있어요
그래도 방부제 없는 인공눈물이 몸에 덜 무리를 주지 않을까 해서 찾게 되었어요 효능 효과로는 눈의 피로, 누액의 보존(눈의 건조),
눈의 침침함, 눈의 불쾌감을 제거해주는 역할을 해요
용법 용량은 1회 2~3방울 5-6회 눈에 넣으면 되요

제조사와 소비사 상담실 전화번호가 있어요
02-2027-0078

뜯는 곳은 위로 향하게 뜯어주세요

5개씩 2쌍이 들어 있구요

주의 사항들이 적힌 설명서 입니다
잘 읽어 보고 사용시 문제가 있을 경우에
대처 할 수 있어요!

각각 하나씩 뜯어 쓸 수 있구요
유통기한이 다 적혀져 있어요

하나씩 넣어다닐 수 있는 플라스틱 통도 있어요
이게 참 유용한 것 같아요 ㅎㅎ

한번 뜯고 나서 뚜껑을 닫아놓고 그냥 들고다니면
흘러버리거나 뚜껑입구 쪽에 이물질이 묻을 수도 있는데 이렇게 통에 들고다니면 깔끔하게
들고 다닐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렌즈 착용할 때 필수품
방부제 없는 인공눈물 후기 였습니다!
약국에서 "방부제 없는 인공눈물 주세요" 하면
찾으실 수 있으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