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프리토) 남자 통굽 3.5cm 가죽 슬립온 추천 후기

오늘은 프리토 남자 통굽 3.5cm 가죽 슬립온 후기를 포스팅 해볼까합니다^^

동생이 슬립온을 가지고 싶다고 해서 선물로 사줬어요

11번가에서 구매!

어떤 것을 고를까 정말 고민 하다 단순하게 골랐어요

가지고 있지 않은 흔치 않은 가죽 슬립온 무난한 검정색으로 선택했어요!

<출처 사진 11번가>

가죽은 인조가죽이구요 컬러는 블랙. 기본 통굽을 원해서 3.5cm 입니다.

기본 가죽원단의 슬립온 이구요. 부담스럽지 않은 기본컬러와 발등의 밴딩처리로

스타일리쉬 하면서도 신고 벗기 편안합니다.

국내산 자재만 사용하여 내구성이 튼튼하면서도

바닥창에 라텍스 쿠션이 들어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것은 물론

아웃솔부분(바닥)까지 쿠셔닝 효과가 있는 기특한 아이템인 것 같아요!

실제 사진 입니다. 생각보다 가죽이 되게 부드럽고 고급스럽습니다.

로퍼 종류도 많았었는데 그것도 괜찮았을 것 같네요 ^ ^

신고 편하게 옆라인에 고무로 늘어나는 부분도 있구요
가죽은 많이 신으면 신을수록 빈티지 해지는 부분도 생겨서 더 멋을 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인것 같아요

바닥부분의 프리토 마크 입니다. 속굽 1.5cm입니다

안이 폭신폭신해요 동생이 편하다고 합니다.

바깥굽이 2cm 입니다. 바깥에 밋밋할 수 있는 부분에 라인이 잡혀 있어서 더 세련되 보이는 것 같아요

가죽의 디테이할 컷입니다.

딱 한 번 신었을 분인데 자연스럽게 주름이 잡혔네요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

가죽 밑창이예요. 조금은 미끄러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비오는날 조심해야 겠네요 ㅋㅋ

이 바닥부분이 쿠셔닝 효과 주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MADE IN KOREA 한국에서 만들었네요 ㅋㅋ 사이즈는 265 입니다.

프리토 마크 구요

품질보증서도 있구요.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개월이네요.

양말과 함께 신은 모습입니다. 265 정사이즈 인것 같습니다. 딱 맞네요

햇빛 받아서 그런지 더 고급스러워보이고 편해 보입니다.

뒤모습도 이쁘네요

청바지와 매치했는데도 깔끔하니 이쁜 것 같아요

면바지와도 잘 어울릴 것 같구요

프리토 남자 통굽 가죽 슬립온 추천합니다!

무엇보다 동생이 마음에 들어하니 사준 보람이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