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토니모리 크리스탈 블러셔 5호 슈가브라운 후기

23호 컨투어링 메이크업 추천
토니모리 크리스탈 블러셔 05 슈가브라운

오늘은 토니모리 크리스탈 블러셔
05호 슈가브라운에 대해서 포스팅 할까해요
작년 가을부터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참 유행했었어요
잘하면 정말 너무 예쁘고, 이목구비도 뚜렷하게
만들어주고 유명한 메이크업종류 중 하나였죠

함부로 도전하기 힘들지만 

얼굴조금만 작게보이게 만들어보자해서도전!

 

저도 해볼까하다 턱쪽으로만 도전! 해보자해서
만나게된 아이입니다

2016년 7월21일 제조했네요
가격은 5천원 할인할 때 구입하면,
3천원대로 구매가능해요
토니모리 고객상담실 080-356-2222

올록볼록하게 생긴게 특이하고 고급지게 생겼어요
23호 컨투어링메이크업 턱쪽으로 하는 부분엔
색깔이 딱인 것 같아요

왼쪽은 거의 다쓴 부분이예요 오래쓸수록
색깔이 좀 진해지는게 있어요 ㅋㅋㅋㅋ
쓸때는 문제는 없어요 ㅋㅋ
다쓰는데 한 4~5개월 걸리는 것 같아요

약간펄들어간 부분이 보이시나요?
미세하세 티나는 데 이게 턱쪽에 들어가면
은은하게 보정이되서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빛받고 안받고 차이가 있지만
왼쪽은 파운데이션만 한상태이고
오른쪽에 크리스탈 블러셔를 바른 상태에요
적당한 음영이 나타난게 확인되시나요?

이런표시로 그라데이션을 해주면 직접적으로
티는 살짝나지만,

사진으로 찍으면 차이가 확나더라구요 ㅋㅋㅋㅋ
컨투어링 메이크업 함부로 도전하기 어려우신분들
추천해드려요 ㅋㅋㅋㅋ

티안나는 것 같아도 알게모르게 티가나서
저도 매일하고다니게 되더라구요
23호 컨투어링 메이크업으로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토니모리 크리스탈 블러셔
슈가브라운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