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아리따움) 아이돌 워터프루프 아이펜슬(아이라이너) 4호 버건디와인

최근에 구입한 아리따움 아이돌 워터프루프 아이펜슬
4호 버건디와인(0568)입니다
버건디 아이라인을 즐겨쓰는 편이예요 ㅎㅎ

이거 바르면 아이돌 되는 건가요ㅋㅋ
워터프루프라 잘안지워지려나 고민했습니다
가격은 5천원이예요

뒤에는 아무것도 없고 돌리면 나오는 오토펜슬이예요

유통기한은 2019년도 까지이지만 그전에 다사용할듯 해요 ㅋㅋㅋㅋ

아리따움은 아모레퍼시픽 소속이예요
아리따움 고객상담실 080-023-5454

색깔이 아주 마음에 들어요
2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이거 말고 다른하나는 연한 버건디에 펄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버건디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이색를 선택했습니다
버건디 치곤 약간 색이 ㅋㅋ 밝죠?

화장한 얼굴에 한번 그려보겠습니다

쌍커풀이 생각보다 짙어서 크게 그려졌네요
그ㄸㅐ 그때 컨디션 때문에 쌍커풀 크기가 달라져요
ㅜㅜㅜㅜㅜㅜㅜ 쌍수 안한겁니다 ㅋㅋㅋㅋ

장점; 워터프루프라 그런지 번짐이 덜하다
크리즈가 심한 저로서는 오래가는게 좋죠 ㅎ
지워질때도 일반 클렌징으로 잘지워져요 ㅎㅎ
(너무 순한건 안 지워지지만)
색깔이 조금 쨍한 감이 있지만
저한테는 나름 잘어울리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지금까지 아리따움 버건디 아이펜슬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