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시드물) 촉촉한 수면팩 추천 꿀 펩타이드 수면팩 후기

촉촉한 수면팩 추천
시드물 누적금액 사은품으로 받은 꿀 펩타이드 수면팩입니다
드디어 ㅋㅋ 수면팩 후기를 작성하는 군요 ㅋㅋ
평소 저녁에 크림 단계를 여러가지 종류 중
선택해서 바르고 잡니다 ㅋㅋㅋ
제 피부는 소중하니까요 ㅋㅋㅋ하하
그 중에 하나인 수면팩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피부의 고향 시드물 정품이예요 ㅎㅎ
1+1 / 9800원 입니다

용량은 40ml 손바닥 크기만 해요 ㅋㅋ
꿀추출물이 40%나 들어 있어요
알로에베라입즙도 있어서 촉촉함과 수분공급
진정을 느낄 수 있겠어요

받은지 ㅋㅋㅋ꽤 된거라 유통기한은 2017년 10월 13일
까지 입니다
시드물 꿀 펩타이드 수면팩은 잠자는 동안 집중적인
꿀 광채 장벽 강화와 영양보습을 줘요
사용법은 스켄케어 마지막단계에 발라주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 가볍게 물세안 하시면 되요

바르기 전입니다

투명한 묽은 점성을 띄고 있어요

잘펴발리기도 합니다 ㅋㅋ

어느정도 흡수되고난 뒤인데요
갓 바르고 난 다음에는 진득함을 느끼실수도 있어요
유난히 이런 걸 싫어하시는 분도 있겠지만 ㅋㅋ
처음에 바르면 호로록 흡수하는 느낌이 들어요
그만큼 내피부가 촉촉한 걸 원한다는 뜻이겠죠 ㅋㅋ
그래서 얇게 덧발라 줍니다 ㅎㅎ
그리고 나면 아침엔 되게 촉촉하고 얼굴이
하얘지는 걸 저만 느낍니다 ㅋㅋㅋㅋ 하하 ㅋㅋ
그건 사용자분들마다 다르시겠죠 ㅋㅋㅋ
저는 다 사용하면 또 구매할 생각있습니다
1+1 언제까지 할지 모르겠지만요 ㅋㅋ

지금까지 시드물 꿀 펩타이드 수면팩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