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뜨엘) 셀프네일 추천 뜨엘 젤네일 플럼버건디, 더스티로즈, 리얼 화이트, 로즈골드 스파클 후기

셀프네일을 좋아하는 사람 중 한명입니다 ㅋㅋ
그래서 최근에 셀프네일 젤네일 뜨엘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ㅎㅎ 몇가지 구매했어요
첨엔 젤네일을 구매할까, 그냥 네일을 살까
정말 고민을 많이 했어요 ㅋㅋㅋ
그래도 간편한게 좋겠다 싶어
뜨엘 젤네일을 구매했어요

뜨엘 전용박스에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ㅎㅎ

뜨엘 젤 탑코트는 유명하더라구요
높은 지속력과 고광택 네일효과를 위해서는
반드시 뜨엘 젤 탑코트오ㅓ 함께 사용해야 한다네요 ㅋㅋ

리뷰이벤트는 있지만 ㅋㅋ네일 상품응 제외네요 ㅋㅋ

마스크팩도 사은품으로 왔네요 ㅎㅎ

총 6가지 구매했어요
왼쪽부터 6068 더스티 로즈 / SG460 레드골드 스파클
1025 플럼버건디 / 6260 리얼화이트
6002 솔라 탑코트 / 6001 베이스 코트
각각 6000원인데 탑코트빼고 3900원에 구매했어요

그리고 같이산 네일 글루입니다 4500원이예요
파츠같은거 붙일 때 사용하려고 같이 구매했습니다

예시로 따라 해볼까 싶어요 ㅋㅋ

바르는 방법입니다 ㅎㅎ

왼쪽 베이스 코트와 오른쪽 탑코트예요

로즈골드 스파클과 플럼버건디입니다

리얼 화이트와 더스티 로즈 색깔이예요

큐티클까지 완벽하게 제거한 손톱입니다
정리안하고 ㅋㅋㅋ제가 직접하다보니
주변이 지저분하네요 ㅋㅋㅋㅋ

베이스코트입니다
솔은 생각보다 괜찮은 듯 해요 ㅋㅋ

발림도 괜찮고 금방금방 마르는 것 같네요

탑코트 바르기전 깔끔하게 바른 모습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발랐더니 쳐발쳐발
됐네요 ㅜㅜㅜㅜㅜㅋㅋㅋㅋ 다음엔 좀 더 깔끔하게 바르겠습니다 ㅋㅋㅋㅋ

탑코트까지 바르고 난 모습입니다
아까보다 더 고광택인 것 같아요 ㅌㅌ 느낌상 ㅋㅋㅋ
위에 사진과 비슷하게 발렸나요ㅋㅋㅋ

같이 일하는 친구 해줬습니다 ㅋㅋ
평소 손톱을 길게 못기르는 친구인데
생각보다 많이 길어서 해줬어요 ㅋㅋ
마음에 완벽하게 안들지만 ㅋㅋ그래도
잘된것 같고 친구 마음에 들어해서
뿌듯하네요 ㅋㅋㅋㅋ
발색력도 괜찮고, 금방마르기도하고
기본 네일보다3~4일 더 지속되는 것 같습니다
특히 특유의 네일 냄새가 심하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꾸준하게
잘사용하면 ㅎㅎ 되겠죠 ㅎㅎ

지금까지 뜨엘 젤네일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