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AGE 20's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VX 23호 후기

AGE 20's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VX 23호 미디움 베이지

겨울팩트 추천, 에이지투웨니스 


에이지투웨니스 시즌6버젼을 다써서 이번엔 새로운 버젼에

도전해보자고 해서 겨울버젼인 에이지 투웨니스 VX 23호를 구매했어요 

이번 겨울버젼에는 에센스 68% 그대로이면서 꿀이 첨가 됐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더욱더 기대가 됐습니다. ㅋㅋ 

꼼꼼하게 포장되어서 많이도 왔군요 


에이지 투웨니스는 이렇게 테스트해보라는 샘플도 같이줘서 

참센스 있는 것 같다고 느낌니다. ㅋㅋ 이거 필요없이 무조건 전 사용하지만요 ㅋㅋ


에센스 커버 팩트 브이엑스 리필교환방법입니다 참고하세요 ㅎ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퍼 팩트 고객만족팀 080-024-1357 

상담시간은 9~오후6시 / 월-금

구성품입니다.

팩트2개 + 리필2개 + 허니세럼+ 허니크림+ 립밤하나 

상품평 작성시 리필 1개 추가 증정

깜빡하고 상품평을 작성 안했나봐요... 

어짜피 주는거 21호로 줄건데.. 전 필요없으니 ㅋㅋ 안쓸렵니다. ㅋㅋ

이번 에이지투웨니스 VX는 팩트가 고급진 브라운 색깔이예요 

조금 고동색이라 촌스러운것 같기도하고 어떻게보면 

세련되 보이기도 하고 그러네요 ㅋㅋ 

제가 구매한건 23호 미디움 베이지 

기본적으로 에이지투웨니스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이예요 

제조업자 및 제조판매업자는 애경산업(주) 

애경산업은 옛날에 퐁퐁으로 유명했던 회사인데 이렇게 유명한

화장품을 만들어냈는지 최근에 알았어요 ㅋㅋ

루나도 애경화장품에서 만들었더라구요 ㅋㅋ 


유통기한은 2019년 3월까지입니다. 넉넉하죠 물론 그안에 다 사용하겠지만요 ㅎ

에이지 투웨니스 특유의 밤형태를 흡수잘시키는 

퍼프도 같이 들어있구요 

업그레이드 된 VX는 하얀색부분이 약간 노란색빛을 띄고 있는 것 같아요 

그게 꿀이 들어가서 그렇다죠 ㅋㅋ 

커퍼팩트는 최초 사용시 표면이 매끄럽게 코팅이 되어 있어 전용퍼프에

2~3회 문지르듯이 내용물을 묻힌 뒤 사용하면 내용물이 잘 묻어 나게 된다고 하네요.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서 커퍼팩트는 파운데이션이지만 

일반 쿠션보다 고체 제형이지만, 12.5g으로 조금 가볍네요 ㅋㅋ

같이 구성된 물품으로 허니 인텐스 에너지 세럼입니다. 

꿀추출물이 10% 함유되어 있네요. 

허니 리치크림 꿀추출물 20%함유된 고농축 보습크림입니다 

이번 VX 라인은 허니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마지막으로 사은품으로 같이 온 

에이지 투웨니스 엑스트라 크리미립스틱 01 소프트 코랄입니다. 

꽃 에센셜 오일과 버터 성분을 함유하여 부드럽게 발리고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스틱이라네요 ㅋㅋ


코랄이 나한테 어울릴까.. ㅋㅋㅋ 조심히기대해보지만,

역시나 저한테.. 어울리지 않아요 ㅠㅠㅠㅠ

엄마를 드렸습니다. ㅋㅋㅋㅋㅋ 


홈쇼핑에서 69,900원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4천원정도 할인받아서 구매했습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왼쪽은 기존에 사용하던 

에이지 투웨니스 시즌6 / 오른쪽은 새로 구매한 VX입니다. 

호수는 23호로 동일하구요 

왼쪽 시즌6은 사용하면할수록 하얀색 부분이 많이 지워져서 

골고루 발라지는게 좀 의심스러웠는데 

오른쪽 VX는 모양이 그대로 좀 살아 있어서 조금씩 

퍼프에 묻어나오는 느낌이라 바를때 되게 안정감이 있어요 

ㅋㅋㅋ 계속 쓰다보니 장단점이 있네요 ㅋㅋ

촉촉한건 비슷하구요 똑같은 23호지만 왼쪽 시즌6이 좀더 밝은 느낌이 들어요 

다음에는 핑크라떼 버젼을 사용해보려고합니다 ㅋㅋ


지금까지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VX 23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