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마녀공장) 팩종류, 비피다락토 랩마스크, 허브마스크, 화이트닝 소스앰플마스크, 플로랄 마스크, 갈락토미 마스크

오늘은 팩을 하는동안에 마녀공장 5가지
팩에 대해서 포스팅할까해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너로 정했다! ㅋㅋ
화이트닝 소스 앰플마스크입니다 ㅋㅋ 지금하고 있어요
제일마지막으로 만나볼 아이예요

마녀공장 팩종류는 5가지이구요
차례대로 소개하도록 할게요
타입은 겔 마스크타입 / 면시트타입 2가지가 있어요

첫번째 비피다락토 랩마스크입니다

다들 잘 알고 계시다 시피 피부에 좋은
유산균 성분인 비피다락토 콤플렉스 에센스가
10배 농축된  마스크로 손상된 피부장벽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즉각적인 수분과 활력을 불러 넣어준다네요 ㅋㅋ

겔타입이라 위-아래로 나눠져있어서
조심히 필름을 제거한뒤 붙이셔야해요
아니면 ㅋㅋㅋㅋ 겔이 약해서 떨어져요 ㅋㅋ

두번째 겔타입인 갈락토미세스 10배 농축 랩마스크입니다

천연 발효성분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 10배 농축 겔마스크로 빠르게 피부 진정 및 모공, 보습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이건 35g 이네요
어쩐지 ㅋㅋㅋ 남는 에센스가 넘 많더라 ㅋㅋㅋ
몸에 많이 바릅니다 ㅋㅋ

세번째 마스크는 액티브 프레쉬 허브 마스크
면시트 마스크입니다

이름 처럼 티트리오일과 엄선된 허브 성분들이
피부 진정 및 청정효과로 피부 고민을 빠르게 해결해준다네요 ㅋㅋ

면시트이고 허브가 듬뿍 들어 있은게 보이시죠

열심히 바르고 붙여봅니다 ㅋㅋ
면시트는 얼굴에 붙이기전 마스크에 남아있는
에센스를 먼저 얼굴에 바르고 마스크 팩을 붙이면
더 자연스럽게 잘 붙는 느낌이 들어요 ㅋㅋㅋ 하하 ㅋㅋ

그리고 네번째 모이스트 플로랄 브라이트닝 앰플
마스크입니다

수분보충, 진정효과, 맑은 피부
면시트는 마스크는 수분이 많이 들어있어서
20분~25분 정도 있어줘요 ㅋㅋ
겔마스크는 ㅋㅋ 금방 수분이 날아가는 느낌이 들어서
10~15분 되면 빨리 뗍니다 ㅋㅋ너무 오래있으면
내피부까지 말라버릴지도 몰라요
이건 겔마스크 특성상 ㅋㅋ

마지막으로 화이트닝 소스 앰플 마스크닙입니다

이름그대로 미백마스크예요 천연에서 추출한 성분들이 눈에 띄네요

보통 마스크팩을 하기전에 저는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에센스를 바른뒤 마스크팩을 하고
팩하고 난 뒤 아이크림, 오일, 크림이나 수면팩으로
마무리 합니다

화이트닝 소스 앰플은 하얀색 에센스가 있는게 보이시나요

이게 얼굴 하얗게 만들어줄거라 생각하니 ㅋㅋ기대 됩니다 ㅋㅋㅋㅋㅋ

마녀공장뿐만 아니라 팩은 에센스라고 생각하시고
하고 난 뒤 꼭 크림과 같은 마무리 단계를 해주셔야
팩 효과가 지켜져요!

가격은 한장당 5천원씩이지만
딜할때마다 달라지니 그때그때 참고하세요 ㅎ
지금까지 마녀공장 팩종류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