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Baby Of Best 애완용품 백화점 온양점 후기

같이 살고 있는 애완견 루이의 신발을 사기위해 집근처에 있는 BOB 애완용품백화점을 방문했어요!
집근처에 생긴지 오래됐는데
처음 방문하게 된 것 같아요ㅎㅎ
위치가 정확히 안나와 있네요 ㅋㅋ
온양 소방서 옆쪽 LG베스트샵 옆쪽에 있어요

전회번호는 070-7523-7022입니다

신발을 살까말까 되게  고민했어요 ㅋㅋ
강아지가 털이 있는데 맨발로 나갔다가 돌아올때면
매번 발씻기는게 귀찮아서
신발을 사기로 했어요! ㅋㅋ

제일 윗칸에는 애완용품들 쿠션들이 있어요 ㅎ
강아지가 좋아하는 간식들도 많이 있구요

저렴하게 이벤트로
판매하는 것도 있네요 ㅎ

강아지 고양이 옷들도 사이즈별로 있구요
물통들도 있어요!

애견 샴푸들도 있구
알러지가 있는 강아지나 고양이를 위한 샴푸도 있대요

사료들도 되게 종류가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역시나 알러지가 있는 개들한테 좋은 사료도 있대요

여러가지 종류의 목줄도 다양한 색깔로 많구요

정말 애완용품 천지더라구요 ㅋㅋㅋ
신기했어요 ㅋㅋㅋㅋㅋ
개팔자가 상팔자라는 말 ㅋㅋㅋ 본격 실감 ㅋㅋ

드디어 찾은 루이 신발!
7kg 인 루이는 중형견같지만
소형견에 속해요 ㅋㅋㅋㅋ
작은 M 사이즈는 생각보다 작아서 L 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사람은 1켤레 2개인데 강아지는 4개니
조금 느낌이 신기하네요 ㅋㅋㅋㅋ

강아지가 처음 신발을 신으면 조금 거부반응을
보이긴 하지만 실내, 실외에서 10~30분 장도 신겨 놓은 다음 외출하여야 하며 외출시 처음
가지 않으려고 하지만 조금 지나 활동하기 시작한대요 ㅎ

바닥길이 참고하세요 ㅎ

아기자기한게 참신기해요 ㅋㅋ
더욱신기한건 신발이 혼자 설수 있어요 ㅋㅋ

자체적으로 설수 있게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1차적으로 지퍼 그리고 찍찍으로 고정해서
한번 신발 제대로 신기면 잘 안벗겨져서 좋더라구요

사이즈는 6이 제일 큰거래요 ㅋㅋ
밑창이 고무로 되어 있어서 튼튼해 보여요

다음에  루이가 신은 동영상을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튼튼해서 자주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벌써부터 루이도 ㅋㅋ자기꺼라고 되게
좋아하는 듯하네요 ㅋㅋㅋ

애완용품 백화점  구매금액의 5% 적립도 해준다고
하니까 다음에 또 놀러 가봐야 겠어요 ㅎㅎ

지금까지 애완견용품 온양점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