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페리오) 라이언 페리오 부드러운 피나콜라다향 치약+ 파우치 선물셋트 후기

라이언 덕후가 돌아왔습니다 ㅋㅋ
추석때 덜컥 지른 라이언 치약과 파우치 셋트예요 가격은 10,900원 입니다
어떻게 보면 비싼편 같은데 ㅋㅋ
치약+ 라이언 파우치까지니 그게 그건거 같아서
바로 ㅋㅋ 땡잡았다는생각함ㅋㅋ
사고나서 치약 사태가 벌어져서 뜨악!
설마 내꺼도?! 했지만
다행히 페리오 시리즈는 해당되지 않아서
천만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ㅋㅋ

4가지 라이언 캐릭터 모양과
향은 아쉽게도 동일하게
"부드로운 피나콜라다향"이예요 ㅋㅋ
색깔도 소다색 / 노란색 / 주황색 / 네이비색
알록달록한게 너무 예뻐요 ㅋㅋ

화이팅 하는 라이언, 으흠 하는 라이언

내가 왕이다 하는라이언,
부끄러워하는 라이언 ㅋㅋㅋ
언제부턴가였는지 모르겠어요
라이언을 유난히 좋아하게된 이유를 요
하하 ㅋㅋㅋ그냥 좋아하게 됐어요

전 처음부터 라이언의 존재가 갈기없는
사자인 건 알고 있었지만
곰이라고 알고 있으신 분들도 있더라구요
ㅋㅋ우리 라이언은 갈기없는 사자예요 ㅋ
흔히 알고 있는 사자와 달라서 더 좋은 걸지도 모르겠어요 ㅋㅋ

제조일자는 2016년 8월 24일
보통 치약은 사용한 날로부터 2~3년 이더라구요

색깔도 너무너무이쁘네요 ㅋㅋ

치약 용량은 각각 90g 보통 치약 큰거는 150g까지도 하던데 뭐 그건 치약마다 다르니까요 ㅋㅋ유난히 이 치약만 더
작아보이긴 해요 ㅋㅋ

페리오 부드러운 피나콜라다향 치약 색깔은
투명색에 가까운 치약이예요

직접 짜서 보니 향이 정말 달달해요
맛도 정말 달달하구요 ㅋㅋ원래 양치할때는 칫솔사이에 치약을 짜야 거품이 잘나요
저렇게 해서 그런지 거품이 많이는 안나더라구요
상콤한게 ㅋㅋ 회사에도 가져다 놓고 써야 겠어요 ㅋㅋ 전혀 맵지도 않고 달아서
아이들도 쓰기에 좋을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좀 심한 치약은 저녁에 닦고 아침에
일어나면 텁텁한데 다행이 이 치약은
아침에 텁텁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

같이 온 셋트 파우치예요 ㅋㅋ
하트 들고 춤추는 하트라이언이랍니다♥-♥

안감은 없구요 겉면과 똑같이 생겼어요

크기는 손바닥 보단 큰것 같네요 ㅋㅋ
간단한 화장품 파우치로 써야겠어요 ㅋ
색깔은 짝퉁같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라이언이니 ㅋㅋㅋ

페리오 라이언 피나콜라다향 치약+ 파우치 셋트 후기였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