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렌즈미 컬러렌즈 추천 아이블랑 네일 그레이+ 아이블랑 네일브라운

공업탑에 렌즈미가 새로 생기면서 구경차 방문했어요!! 

가게는 아담한게 이쁘더라구요. 새로 개점해서 그런지 1+1 이벤트도 많이 되더라구요 

오늘은 컬러렌즈 아이블랑 네일그레이 구매하면서 1+1 네일브라운도 같이 받아서 전체 구성품이예요 

렌즈세척액까지 13500원에 구매했어요!! 

렌즈미 아이블랑은 2주~1달까지 사용 가능해요  

저는 네일그레이와 네일 브라운을 구매했어요. 

B.C 8.6(베이스커버)은 렌즈의 굴절도 곡률반경, 즉 눈모양을 뜻하는 거구요 보통 한국사람은 맞지만 

유난히 훌라현상을 많이 겪으시는 분들은 외국인들이 사용하는  9.0이상 사용하셔야 한다네요 

DIA 직경은 14.0 렌즈 전체 지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P 시력은 -1.50 보통 0.4~0.5라고 보시면 되요 ^^ 

0.00 ~ 8.00까지 있어요 

2Pcs 2개 1쌍 14일로 바꿔줘야 한다는 뜻이예요 

2주에서~ 한달까지 사용가능해요!


제조일자와 사용기한. 제조번호가 있어요 

2016년 6월에 제조되었군요 

2개씩 포장되어 있어요 

렌즈는 고등학교 때부터 함께 하다가 아큐브 원데이 쓰다가 지금은

클라리렌 브라운컬러 원데이 렌즈 써요 그래다가 그레이 색깔이 궁금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2개통도 같이 주구요 

우선 그레이 색깔입니다. 연하게 생겨서 직접 눈에 끼면 어떤색깔일까 되게 궁금하더라구요 

120ml 렌즈 소독액도 같이 구매했어요! 3500원! 

사용기한은 2018년도 3월까지네요 

렌즈 세척액 옵티프리 리플레니시는 옵티프리 2번째로 좋은 세척액이예요 

2중 컨디셔닝 기능으로 렌즈표면의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된다고 하네요 

기본적으로 렌즈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최소 6시간 동안 렌즈를 보관해야 해요! 

통안에도 영어로 된 설명서가 있네요! ㅋㅋ 두둥 

기본 옵티프리 리플레니쉬 작은 사이즈에 들어가 있는 것들이예요 

렌즈세척액, 렌즈통, 사용설명서 

사용설명서는 ㅋㅋ 차근차근 읽어보세요 

블로그하다보니 ㅋㅋ이런건 자세하게 보게되더라구요 ㅎㅎ 

전 한 번 다 읽어봤어요 ㅋㅋㅋ 하하 

렌즈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의 착용과 제거 자세한 설명!!

렌즈 낄때와 뺄때는 항상 손을 깨끗하게 씻어야해요 

공업탑점에는 쿠폰도 있어요! 금액별로 스탬프를 찍어준다고 하네요 

3천원 할인쿠폰도 줘요 

렌즈 끼지 않은 눈이예요 홍채색깔은 브라운인데, 테두리가 엄청 검정색이예요 ㅎ

네일 브라운색을 꼈을 때는 테두리티가 좀나는 것 같지만 부드러운 자연색 같네요 

마지막 회색으로 찍은 샷이예요 저는 잘모르겠는데, 

주변사람들이 부드럽게 티가 나는 편이라 되게 잘어울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것만 자주 끼고 다닐려구요 ㅋㅋ 하하 ㅋㅋ


지금까지 렌즈미 아이블랑 네일 그레이, 네일브라운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