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서면 술집 싼곳 분위기 좋은 곳 사보이 커피맥주 후기

 

 

부산 아는 동생과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서면 술집 저렴하면서 분위기 좋은 곳

사보이에 방문했어요

 

서면에서 분위기 좋은 술집으로 유명한 곳이예요

제가 부산살 때부터 알았으니

여기도 제가 알고 지낸 세월만해도

벌써 5년이 지났네요 ㅋㅋㅋ

 

오픈은 오후 5시부터 입니다.

 

서면 사보이 위치

 

 

서면역 출구 근처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

 

 

 

들어가서 안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오후5시30분쯤 들어갔을 때라 아직 이른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이 없었지만, ㅋㅋ 여기는 오후 7시만 지나면

여기테이블이 가득 차는 곳이예요.

 

서면 술집 싼곳 많지만 분위기 좋은 곳 까지 찾기힘들거든요 ㅋㅋ

두가지를 충족하는 곳이 바로 여기 서면 사보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 엔틱한 분위기를 너무 좋아해요

가게 제일 안쪽에는 바 형식으로 되어 있는 테이블이 있구요

한쪽에는 레코트판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오른쪽에 한켠에 남녀화장실과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있어요

 

 

 

 

2층은 1층이 다차고 난 다음에 올라갈 수 있답니다 ㅋㅋ

이 곳의 암묵적인 룰이예요 ㅋㅋ

일찍 갔을 때 2층가려고 하니, ㅋㅋ  아직 오픈안했다고

1층 다차고 나서 새로온 분들에게 ㅋㅋ자리를 내주시더라구요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입니다.

레코드판이 정말 많이 있죠 ㅋㅋ

 

 

 

서면 사보이에는 커피맥주가 유명한데요

메뉴판이 다 영어로 되어있어요 ㅋㅋ

 

안주와 맥주들이 그렇게 비싸진 않아요

서면 술집 싼곳 서면 사보이

물론 비싼 것도 있어요 ㅋㅋㅋ

 

 

주로 간단하게 커피맥주 마시러 왔었는데

이번엔 저녁겸 마시러 온거라서 ㅋㅋ

스테이크를 주문해봤어요!!

 

 

간단하게 커피마실 때는 나초랑

감자튀김류와 먹어요 ㅋㅋ

 

 

 

 

드디어 오랜만에 맛보는 커피맥주입니다.

커피맥주라서 커피가 들어가는지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ㅋㅋ

아메리카노 3시이후로 마시면 잠이안와요 ㅋㅋ

근데 이거 마시고 집에가서 잘잤습니다. ㅋㅋ다행히 ㅋㅋ

 

 

 

 

두번째 마실 때는 좀더 진하게 만들어 달라고 요청했더니

위에 사진과 좀더 색깔차이가 나죠?ㅋㅋ

 

커피맥주는 뭐니뭐니해도 시원하게 진하게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옛날엔 진하게 마셨었는데 ㅋㅋ

커피맥주 별다른거 없지만 ㅋㅋ

계속 중독성 생기는 맛이예요 ㅋㅋ

 

 

 

 

요즘유행하는 ㅋㅋㅋ 손전등 위에 올려서

사진찍어보기 ㅋㅋㅋ 오묘한 분위기가 나네요 ㅋㅋ

 

 

 

 

아사히 맥주처럼 엔젤링이 생기는 게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커피맥주 안드셔본분들은 조심스럽게 추천합니다.

한번쯤은 ㅋㅋㅋ 물론 카페인에 예민한사람은

선택해서 드세요^^

 

 

 

 

이메뉴가... 쉬림프... 뭐였었는데. ㅋㅋ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소스와 레몬 뿌려서 먹으니 맥주랑 잘어울렸던 것 같아요

 

 

 

 

씨겨자, 애호박전과 함께나온 스테이크입니다.

 

 

 

 

스테이크가 생각보다 좀 작아요 ㅋㅋㅋㅋ

그래도 저녁겸 맥주랑 먹으니 금방배가 차더라구요 ㅋㅋ

 

 

 

 

미듐레어로 나온 스테이크 ㅋㅋ

적당히 잘익어서 나와서 맥주랑 궁합 굿굿 ㅋㅋ

오랜만에 맥주 3잔 넘게 마셨네요 ㅋㅋ

좋은 시간보낸 것 같아서 기분 좋아요 ㅋㅋ

4월 초에 다녀온걸 이제야 포스팅 하지만 ㅋㅋ

 

서면사보이는 언제생각해도 다시 방문하고 싶은 그곳 ㅋㅋ

 

 

지금까지 서면 술집 싼곳 분위기 좋은 곳 사보이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