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부산 전포동 맛집 서면 디노브런치 갈릭크림파스타, 에그베네딕트세트 후기

 

 

오랜만에 부산에 친구만나러 gogo

내친구 찌니♥와 함께 부산 전포동 맛집

서면 디노브런치를 방문했어요!!

서면 브런치로 유명한 곳이예요

 

1년 전에도 방문했었었죠 ㅋㅋ

정말 딱 1년 넘은것 같네요

 

그때도 똑같은 메뉴 먹었었는데

그래도 위치해있으니 왠지모르게 뿌듯함이

밀려오더라구요

 

비가 주적주적 왔지만,

조금기다리다 바로 들어가서 앉을 수 있었어요!

 

 

 

 

부산 전포동 맛집 서면 디노브런치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로

여자들이 정말 좋아하는 걸로 꾸며놔서 눈길을 사로 잡아요

드라이 플라워가 생각보다 엔틱함을 주는 것 같아서

더 분위기 있는 듯해요

 

 

 

 

부산 전포동 맛집 서면 디노브런치 위치입니다.

위치 참조하세요 ^^


 

 

 

서면디노브런치 인테리어는 깔끔하면서도 엔틱한 분위기가

좋아서 여자분들이 많이 찾지만, 안타깝게도

테이블이 많지 않아요

 

총4~5개 정도 되구요

2인용이랑 4인용이 나눠져 있어요.

 

 

 

 

서면 디노브런치는 브런치파는 곳 답게

음료도 같이 팔고 있습니다

 

 

 

 

부산 전포동 맛집 서면 디노브런치 메뉴판입니다.

 

 

 

 

서면 디노브런치 메뉴 중 가장 맛있는건 두구두구

개인차이겠지만, 1년전에 먹었던 메뉴 그대로 주문했습니다

라구소스파스타도 인기 있다고 하던데 왠지 새로운걸 도전하기

무섭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내 머리속에서 기억하는 그 맛

갈릭크림파스타와 에그베네딕트세트를 주문했어요

에그베네딕트세트는  여러가지가 들어가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적으려고하니 안보이는 ㅋㅋㅋ하하 ㅋㅋ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ㅋㅋ

 

 

 

 

아, 요기 있네요, ㅋㅋ 브런치 전메뉴에는

 오믈렛/ 샐러스 / 소세지/ 베이컨/ 감자튀김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요로코롬 찻잔도 왜이렇게 이쁠까요 ㅋㅋ

사장님은 남자 두분인 것같아요 ㅋㅋ

두분이 서 요리랑 서빙을 다해요 ㅋㅋ

남자 두분이 여자마음을 잘 아시는 듯해요 ㅋ

 

 

 

 

 

 

 

여기서 직접 만든 무 같아요

새콤하니 맛있어요

갈릭크림파스타랑 굿굿

 

 

 

 

포크랑 수저 칼 셋트도 깔끔해요

인테리어랑 잘 어울리는 듯 해요

이러고보니 너무 찬양하는 글 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은근 여자여자 해서 그렇답니다.

 

 

 

 

서면 전포동 맛집 서면 디노브런치 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다!!

왼쪽은 에그베네딕트세트 구요 오른 쪽은 갈릭크림파스타 입니다.

 

 

 

 

 

 

 

 

갈릭크림파스타는 말그대로 마늘크림향이 나는

파스타예요. 옛날에는 마늘크림향이 더 진했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그때보다 좀 연해진 느낌이기도하고

정말 파스타에 이런맛이 있을 수도 있구나 생각했었어요

제가 파스타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그런데 처음 먹어본 맛이여서 기억에 오래남았던 것 같아요

이번에 먹는것도 그때와 조금은 다른 느낌이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ㅎㅎ

처음엔 괜찮지만 나중에 무와 함께 먹는건

필수라며 ㅋㅋㅋㅋ 하하 ㅋㅋ

 

 

 

 

 

 

에그베네딕트에 반숙된 계란들이예요 ㅋㅋ

친구와 사이좋게 하나씩 가져가서 먹어요 ㅋㅋ

 

 

 

 

생각보다 되게 잘말렸네요 ㅋㅋ하하

무순으로 데코하면 예쁘겠다

 

 

 

 

이제 에그베네딕트를 호로록 해볼시간!!

 

 

 

 

반숙이 또르르 흘러나왔어요 ㅋㅋ

하나라도 놓칠순없어요!!

 

오랜만에 친구와 수다도 떨면서

정말 오랜만에 브런치 먹은거 같아요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

 

서면 브런치가 생각날 땐?!

서면 디노브런치 추천해요

간단하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

간단하게 배부르게는 뭘까요 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친구와 직접 방문 제가 쏜 점심 후기였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