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옥동 맛집 이탈리안 홈메이드푸드 마리파스타

 

울산 옥동 맛집 이탈리안 홈메이드푸드 마리파스타

 

 

옥동 맛집 마리파스타 운영시간

오전 10시30분~ 저녁 10시30분

브레이크타임은 없나봐요. 매주 일요일은 쉬네요.

 

 

 

 

마리쉐프의 홈메이드 푸드!

회사에서 다같이 점심으로 찾아간 그곳!

명함이 정사각형으로 이쁜것 같아요

나중에 내 명함도 이런걸로 해야겠다며 ㅋㅋ

 

 

 

 

맞춤 수제도시락, 연예인도시락, 명품케이터링

고품격 요리클래스, 소규모 대관파티 가 가능한

마리쉐프의 홈메이드 푸드

 

 

위치 확인하세요 ㅋㅋ

 

 

 

 

외관이 정말 귀여워요 ㅋㅋ

여자들의 마음을 확 사로잡는 인테리어 입니다

숲속에 있는 느낌이 들것 같아요 ㅋㅋ

 

 

 

 

눈을 사로잡는 왼쪽 벽면에 피규어 들이 정말 많아요

아기자기한게 정말 딱 여자들의 마음을 아는 ㅋㅋ

 

 

 

 

심플한 인테리어가 정말 발길을 사로 잡네요.

인테리어 만큼은 굿굿 b

 

 

 

 

 

 

디저트로 나오는 치즈가 뿌려져 있는

올리브오일 소스를 적셔 먹는 샐러드

상콤했어요 ㅋㅋ

 

 

 

 

디저트로 함께나온 식전빵입니다.

마늘바게트도 있고 그냥 빵도 있었는데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크림 리조또입니다.

내용물이 뭐가 들어갔는지 까먹었어요 ㅋㅋ

닭가슴살이 들어갔던가 ㅋㅋㅋ

 

 

 

 

오이지, 피클입니다!!

 

 

 

 

매콤한걸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건 정말 매콤하고 맛있었어요 ㅠㅠ

매운 닭가슴살 파스타예요!!

이건 정말 강추강추

 

 

 

 

음식주문하면 같이 나오는 무료 음료예요

주문할 수 음료에는 아이스티, 녹차, 커피 3종류예요

 

복숭아티는 시원한게 맛있었어요 ㅋㅋ

오븐스파게티도 있었지만 ㅋㅋ

그건 못찍었네요 ㅋㅋ

 

점심시간이였는데 아기들과 함께오신 분들이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ㅋㅋ

 

여자들을 사로잡는 그곳 ㅋㅋ

울산 옥동 맛집 이탈리안 홈메이드푸드

마리파스타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