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경주교촌가람 인절미아이스크림 위치 및 후기

 

 

오랜만에 가족끼리 경주에 놀러갔어요!!

오랜만에 경주놀러라 한껏 들뜬 저였죠

 

요즘은 경주에서 한복빌려 입고 하는 것도

있더라구요 ㅋㅋ 다음엔 친구랑

한복입고 놀러다녀야 겠어요 ㅋㅋ

 

오늘 방문한 경주교촌 가람 !!

경주 전통떡 만드는 곳으로 유명하고

제일 유명한 손으로 만든 고소한 인절미와

부드러운 우유아이스크림의 만남

 

인절미아이스크림을 먹으러왔어요!!

 

경주교촌가람 인절미아이스크림 파는 곳 위치!!

 

경주는 거의 차로 이동하기 때문에

위치만 참고하세요^^

교동 최씨부자댁 안쪽에 있어요

 

 

 

 

경주교촌가람에 주 메뉴입니다.

제일 유명한 인절미아이스크림 5천원

인절미 단팥죽 5천원 그리고 찹쌀밥과 떡뫼인절미 4천원

 

더워서 인절미아이스크림으로 고고!!

 

 

 

 

경주교촌가람 떡관련 문의는 010-5509-2490

 

 

 

 

앞에분들이 인절미아이스크림 구매하면서 현금으로 결제해서

카드결제 안되면 어쩌지... 발동동거렸는데

다행히 ㅋㅋ 제 바로 앞에 분이 카드결제하시더라구요

단돈 5천원도 결제됩니다. ㅋㅋ

 

하지만 현금이 바로바로 만들어주셔서 ㅋㅋ

빠르더라구요 ㅋㅋ

 

 

 

 

손으로 직접 만든 고소한 인절미와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의 만남

기대됩니다 ㅋㅋ

 

 

 

 

직접 만든 인절미를 하나하나 콩고물 묻혀서

만들고 있더라구요

 

 

 

 

인절미아이스크림 파는 가판대입니다

그 이외의 주전부리도 많이 팔고 있었어요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인절미아이스크림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경주교촌가람 인절미아이스크림입니다!

제일 위에는 유과로 데코레이션을 했어요!

인절미만봐도 건강한느낌이 물씬느껴지네요!

 

아몬드와 컬러초콜렛등으로 데코해서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인절미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을 손잡이 부분까지 먼저 넣고

그다음에 인절미떡을 얹어준다음

한번 더 아이스크림을 얹고 디피를 해주면 끝

 

 

 

 

아이스크림만 먹어도 맛있지만

떡과 먹으니 진짜진짜 맛있어요

아이스크림도 적당히 달고 시원하고 맛있고

쫄깃한 떡과 먹으니 쫄깃한맛과

우유의 달콤한 맛이 더해져

입안을 간질간질 거리게 하네요 ㅋㅋ

 

 

경주 방문했을 때 꼭 한번 먹어봐야할 디저트

경주교촌가람 인절미아이스크림!!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