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대 맛집 서가앤쿡 멜팅 스테이크 필라프&리조또 후기

울산대 맛집 서가앤쿡 멜팅 스테이크 필라프&리조또

 

회사에서 같이 일하는 친구와 함께 오랜만에

근사한 곳을 찾다보니 발견하게된 울산대 맛집으로 소문난

서가앤쿡!! 방문했어요

 

서가앤쿡 울산대점 ㅋㅋ 체인점이라 메뉴는 비슷하지만

주방장에 의해 맛은 다를수도 있다는거 ㅋㅋ

 

 

 

 

서가앤쿡 울산무거점이지만 울대 근처에 있기 때문에

편의상 울대점이라고 많이들 부르죠 ㅎㅎ

 

 

 

 

서가앤쿡 울산대점 운영시간은

오전 11시30분~ 저녁 10시까지

주문마감은 저녁 9시까지 입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되게 넓더라구요 ㅋㅋ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아서 일부분만 찍엇지만 ㅋㅋ

창가도 있고 괜찮았어요 ㅋㅋ

 

 

 

 

기본셋팅 도구들

 

 

 

 

주문하고 나면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 입니다.

너무 조금만 나와서 아쉬웠어요 ㅋㅋ

 

하지만 그 생각이 본 메뉴가 나온뒤 사라졌습니다. ㅋㅋ

 

 

 

 

함께주문한 한라봉에이드예요!!

생각보다 되게 많있어요 ㅠㅠ

 

 

 

 

 

 

 

두뚱!! 바로바로 멜팅 스테이크 리조또 입니다.

겉표면이 약하게 익혀져 멜팅처럼 코팅되어져

리조또랑 같이나왔어요 ㅎㅎ

 

 

 

 

한우로 되어서 그렇구요 ㅎㅎ 익힘정도는

미듐으로 한것 같아요 ㅋㅋ

 

 

 

 

크림리조또는 고소한게 맛있더라구요

양이 너무 많아서 ㅋㅋ 계속먹으니 좀 느끼하긴 했어요

 

 

 

 

정말 큰 숟가락이 옆에 있지만 ㅋㅋ

1도 위압감이 안보이는 어마어마한 크기예요

 

 

 

 

 

이건 멜팅 스테이크 필라프 입니다.

볶음밥이예요.

치즈가 얹어져 있어서 더 맛있겠더라구요

 

 

 

 

저는 이게 훨씬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

볶음밥이라서 치즈가 녹으면서 ㅋㅋ 약간매콤한것과 중화되어서

맛있더라구요 ㅋㅋ

 

 

 

 

볶음밥 내부모습 ㅋㅋㅋㅋ 스테이크와 함께

리조또, 필라프 형식으로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ㅋㅋ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두가지 맛

 

원래 1가지 메뉴로 2명이서 나눠먹는거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2개 시켜서 2명이 먹다가...ㅋㅋ 결국 남겼어요 ㅋㅋ

 

다음엔 1개 시켜서 다먹어야 겠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정말 맛있게 잘먹었어요 ㅋㅋㅋ

 

1개의 메뉴 가격은 19,000원입니다

 

지금까지 울산대 맛집 서가앤쿡

멜팅 스테이크 필라프& 리조또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