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티스토리 굿즈 2017년 결산이벤트

 

 

2017년 티스토리 결산이야기를 마치고 500명에 한해서 진행된

티스토리 굿즈 이벤트!!

 

" 새로운 뷰티를 이야기합니다 "

이 슬로건으로 이야기 했는데 ㅎ 제 솔직한 얘기가 통했는지

티스토리 굿즈에 당첨되었어요 ㅎ

 

 

 

 

이번 2017년 결산이벤트와 함께 진행된 2017년 티스토리 굿즈

내용은 티스토리 주소가 기재된 명함100장과

주황색이.. 좀..ㅠㅠ 아무래도 티스토리 로고 색깔과 맞춘다고

그런거겠죠? ㅋㅋㅋ 그래도 그 많은 티스토리 하시는 분 중에

당첨이 되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티스토리 스티커들 ㅋㅋㅋ 요것들 어디에 쓰지.....

 

 

 

 

그리고 내가받은 훈장 스티커들 ㅋㅋ

옛날에 봤던 매직아이 ㅋㅋ 2개그림 겹쳐보이는 그런 스티커예요

재밌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한정판 다이어리로 들었는데 ㅠㅠ 그냥 메모지더라구요

아무래도 3월 중순에 발행되는거다보니 미처 날짜가.. 기재되지 못한 것 같아요

그래도 양장수첩이라 좀 있어보여서 ㅋㅋ 메모하면서 들고다니면 될것 같아요

아이디어 수첩?! ㅎㅎ

 

 

하얀백지에 이제 무엇을 채워넣을까 고민입니다 ㅎ

500명에 선정된 티스토리 굿즈 넘나 좋아요+ㅁ+!!

네이버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지만, 티스토리를 놓을 순 없는건

바로 이 맛 때문에 계속 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ㅎ

 

여러분들도 얼른 시작하세요 ㅋㅋ 티스토리 초대장이 필요하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보내드리도록 할게요 ㅋㅋ

 

앞으로 꾸준히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2017년 티스토리 굿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