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클라렌 아이리스 랩소디 착용샷



이번에 5월에 새로나온 클라렌 아이리스 랩소디 

착용샷 보여드릴까해요! 

저는 주로 일회용렌즈를 착용하는편인데요~!

타 일회용 렌즈 같은 경우 훌라현상이 많이 일어나서 

그나마 클라렌 아이리스라인은 저한테 되게 잘맞더라구요 

소울브라운만 써봤었는데 랩소디를 만나게되다니 ㅎ 







클라렌 아이리스 라인은 좋은게 ㅋㅋ 무조건 30개 +10개 총 40개로 

20일 착용이 가능해요 ㅎ 타 일회용렌즈보다 저렴하기도하고 ㅎ

그래서 자주 이용하게 되는것 같아요 ㅎ 

평소 안경을 착용하다 렌즈가 필요할땐 꼭 착용하는 일회용렌즈 클라렌 아이리스 랩소디 


유통기한은 2026년으로 제조일로부터 8년이더라구요 





올해 5월에 나온 따끈한 신상?! 매일착용 클라렌 아이리스 랩소디 




일회용렌즈는 일회용에! 아까워도 재사용하지마세요! 

3시간정도 착용했다가 보존액에 넣어두고 단기간내에 쓴다면

그건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일주일이상 놔뒀다면 버리시길!!







테두리는 검정색이고 그안에는 브라운컬러가 되어 있는 것 같더라구요 





홍채부분이 많이 넓어서 좋았어요 





착용 전과 후 사진입니다

평소에도 조금은 홍채가 브라운 컬러라 

브라운계열의 렌즈를 착용하는 편이예요 

그냥 브라운 컬러 착용하면 밋밋할 수 있는데 




클라렌 아이리스 랩소디는 조금더 생기 있는 눈을 

만들어 주는 느낌이 드네요 ㅎ 

소울브라운 랩소디 번갈아가면서 착용하는 재미가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ㅋㅋ 그레이도 착용해봤었는데 그레이는 푸른빛이 돌아서

또다른 느낌이랍니다 ㅎ 


지금까지 클라렌 아이리스 랩소디 착용샷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