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여성단백질쉐이크 데일리밀 사과 프로틴쉐이크 후기

여성단백질쉐이크 데일리밀 사과 프로틴쉐이크 후기

바야흐로 노출의 계절이 얼마남지 않은상태!

내몸왜이래 ㅠㅠ 너무 겨울동안 웅크리고 있었더니 헉!

저만 그런가요? ㅜㅜ ㅋㅋ

이제 관리좀 해야겠다 싶어 찾아보다 알게된 여성단백질쉐이크

데일리밀 사과 프로틴쉐이크!

 

저는 닭가슴살도 좋지만, 단백질쉐이크 하나로 관리하는게

참 편하고, 저한테 잘 맞더라구요

 

특히나 여자단백질쉐이크 같은경우 남자랑은 달라서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으면서, 영양까지 생각하기가 쉽진 않은데

단백질보충제에는 여러가지 필수아미노산이라던지 영양까지 있어서

걱정없이 간편하게 챙겨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즐겨먹는 여성단백질쉐이크 같은 경우 운동 후 섭취도 가능하고

식사대용으로 낮은 칼로리에 높은 포만감을 줘서

특히나 다이어트하면서 걱정되는 균형잡힌 영양까지 걱정없이

관리할 수 있어서 너무나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1회 제공량은 2스푼 단백질보충제먹는법 아주 간단합니다

단백질쉐이크와 함께 우유나 두유와 shake it 해고 마시면 끝! ㅎㅎ

 

 

 

 

공식후원은 물론, 세스코멤버스, 현대해상배상 책임보험도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원재로명과 단백질보충제먹는법 아래사진에서 확인하세요 ㅎ

 

 

 

 

 

 

특이체질 및 과다섭취를 하면 알레르기 및 부작용 발생우려가있으니

정확하게 내몸을 확인하고 드시는걸로 ㅎ

 

보통 다이어트할때 무작정 하루 3끼를 여성단백질쉐이크 로

드시는 분이 있다면 절대 잘못된 거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아무리 균형잡힌 단백질쉐이크 이지만, 직접 음식물을 섭취하는 것 만 못하답니다

다이어트할땐 아침 & 저녁 만 단백질 쉐이크로 2번정도 드시고

 

점심 한끼정도는 균형잡힌 식단 밥을 꼭! 드시는걸 추천해드려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굿굿

 

 

 

 

 

 

같이온 쉐이크병도 튼튼하니 정말 좋더라구요 ㅎ

 

 

 

 

음~ ㅎ 그거알고 계세요? 여성단백질보충제 마다 맛이 다 다른거?

제가 허** 단백질은 먹었는데 진짜 못먹겠더라구요

그리고 블루베리 단백질 쉐이크도 노노 ㅠㅠ

초코렛맛 나는 단백질 워.. 다 느끼한맛이 너무 많이 나서

절대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단백질쉐이크를 고를때  맛은

견과류 종류만 선택했었는데, 데일리밀 프로틴쉐이크 사과맛은 정말 후회안했어요

 

 

 

 

구매하면 같이보내주는 헬스가이드 이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왜 단백질보충제 가 몸에 필요한지 부터, 구석구석

내몸에 대해 더욱더 잘알게 되는 지식을 주셔서 너무 유용하더라구요

그래서 내맘속에 저장 +ㅁ+

 

17년간의 노하우로 설계한 제품이라는데 이책에도 고스란히

그 노하우가 담겨있는 듯 했어요!

 

 

 

 

 

 

 

 

보통 프로틴쉐이크 단백질쉐이크 는 식사대용으로 식사시간에 먹고 소화시킨후

운동하고 했는데, 요건 운동후 1시간 이내에 섭취할 수록

근력운동으로 손상된 근세포 회복및 근육형성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앞으론 퇴근 후 집에 바로가자마자 운동하고 여성단백질쉐이크 를 마셔야겠어요!

 

 

 

 

 

 

 

 

이렇게 자세하게 알려주는데 ㅎ 정말 빠져들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왜냐면 제대로 알아야 내몸을 더욱더 관리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매일먹는 쉐이크 위에 말씀드렸다 시피, 맛있어야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요건 인위적인 맛이 아닌, 과일분말로 단맛의 부담감을 확줄여

달콤한 자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전혀 느끼하지 않고

단백질쉐이크가 맞나? 의심이 들정도예요 ㅋㅋ

 

 

 

 

 

 

목넘김이 엄청 부드럽고 두유에도 정말 잘녹아서 좋더라구요

=ㅁ= 잘안녹는거 엄청 많이 봤었는데, 진짜 짱좋!!

밥한공기와 비교했을때 부담없는 저 칼로리에

그리고 딱 알맞은 포만감에, 저녁 6시에 먹고

잘때가지 배고픔을 느끼지 못했어요!

 

저는 보통 우유는 소화를 잘 못시켜서

두유(190ml)에 타먹는데,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ㅎ

지금까지의 단백질쉐이크 의 맛 때문에 도전 못하신 분들이라면

진짜 이건 강추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로 고고!!

 

 

http://www.bodywa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