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꽃송이버섯먹는방법 추출물 함량 70% 제품으로 제대로 먹자

 

 

안녕하세요! 지미킴입니다. 오늘은 제가 꾸준히 먹고 있는 꽃송이버섯먹는방법 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해요! 우리몸에 제일 중요한게 면역력이잖아요?! 감기도 불치병인데(바이러스가워낙 많아서) 걸렸다가 나았다가 또 걸리고, 그게 면역력이 문제가 될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면역력에 좋다는 꽃송이버섯먹는방법 오늘 제가 알려드릴게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 엘가닉 꽃송이버섯은 과립형태로 되어 있는 제품이예요. 엘가닉 꽃송이 버섯 제품의 특징은 국내산 꽃송이버섯만을 이용해 만들었고, 꽃송이버섯을 발효 한 후 특허받은 기술로 베타글루칸 1.3을 추출하여 과립그대로 만들어졌고 무려 40%? 50%? NO!  무려 70% 함유된 제품이예요. 꽃송이버섯의 효능을 제대로 보기 위해선 꽃송이버섯먹는방법 또한 정말 중요한데, 꽃송이버섯 추출물 함량이 높은게 아무래도 흡수율도 좋겠죠?!

 

 

 

 

섭취시 물을 함께 드셔도되고, 알레르기 체질이신분은 성분명 확인 후 섭취하시구요 아니면 드시기전 엘가닉 꽃송이 버섯 전화하셔서 성분 확인 후 드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엘가닉 꽃송이버섯 과립은 제품그대로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건강식품이예요!

 

 

 

엘가닉 꽃송이버섯먹는방법 넘나 쉬워요! 과립형태라 물에도 잘녹아 물과도 같이 먹어도 되고, 함께 동봉된 스품으로 떠서 1회 2스푼을 그냥 씹어먹으면 끝! 어디든지 쉽게 휴대하면서 섭취할 수도 있고, 씹으면 씹을 수록 꽃송이버섯만의 고소한 맛이 느껴지고 유당도 함유되어 있어 ㅎ끝부분엔 달달한맛도 느낄 수 있어서 부담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좋은 식품은 보통 공복에 일어나서 식간에 먹는게 가장 흡수율이 높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일어나자마자 바로 씹으면서 먹고 먹고난 뒤 물을 마셔요 ㅎ 과립형태로 되어 있는 꽃송이버섯먹는방법 참 쉽죠?

 

 

 

 

모르고 먹는 것보다 알고 먹을 수록 더욱더 내몸에 좋은 기운을 주는 꽃송이버섯 엘가닉고객상담 1566-6075

 

 

 

 

 

 

 

 

이렇게 작은 과립형태라 남녀노소 연령 상관없이 누구나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엘가닉 꽃송이버섯 !!

우리가족 건강을 위해 엘가닉 꽃송이버섯 꾸준히 먹어야겠어요!

여러분도 얼른 꽃송이버섯먹는방법 제대로 알고 먹으러 가요!!

 

 

 

https://goo.gl/dY5jQ8

 

[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에서 제품만 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