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미샤 페인팅 매트 루즈 틴트 콜미슈가 후기

미샤 세일기간 문자 띠디링과 함께
세일하면 사야지했던 잇템을 드디어 획득!
미샤 50% 세일기간은 7월1~3일까지
짧으니 후회하지마시고 미리 쟁여두도록!
ㅋㅋㅋㅋㅋ
미샤 페인팅 매트 루즈는 30%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서 7560원에 득템!

색깔 어떤걸살까 엄청 고민했어요
웜톤인데 레드는 정말 안어울리고
핑크도 너무 마젠타 스러운건 안좋아해서
핑크코랄 계열로 3초만에 결정해서 구매!

보이는 그대로 강렬한 얼룩 없이 깔끔한
매트 리퀴드 루즈!
마르면 정말 보이는 그대로 색깔인 것 같긴해요

사용법이 있어요! 적당량 내용물을 취하여
자연스럽게 펴발라 줍니다

전 4호 콜미슈가를 구매했습니다

유통기한 2019년 4월7일까지구요

입모양에 잘 맞게끔 사선으로 되어있어요

처음 발랐을때 발림은 부드럽구요
색깔은 마르면서 조금은 연해지는 느낌이예요

조금 양을 조절하면서 발라야 할 것 같아요!

양을 너무 많이 발랐나... 손으로 마구펼쳐 보았어요 저때부터 매트해집니다
12시간 지속된다고 합니다 근데 우리는 그시간 잘 안믿잖아요? ㅋㅋㅋ 많이들 속아봐서 ㅋㅋ 그게 진심일거라곤 ㅋㅋ 물론 개인차도 있죠 입술에 유분기가 많거나 침을 자주 바르시는 분들은 더오래 못가죠 입술이 오래 지속 되길 원하는건 욕심인가... 했지만 저번에 시험해봤을때 밥먹고 나서도 그대로여서
놀랬었죠 ㅋㅋㅋ

죄송합니다 금손이아니라서 ㅋㅋㅋ
색깔만 보세요 점점 나아질거라 믿어요
형광끼가 도는 코랄핑크예요
장점 지속시간이 길다/ 얇게 발랐을 때 묻어남 적음/ 발색력 좋음/ 착색 잘됨
단점 입술 각질 부각이 있음 /건조함

입술에 바른뒤 립글로즈를 따로 발라줘야 할 것 같아요
시간이 지나면... 제때 덧칠 안해주면
립라인만 따로 그린듯 남습니다..
촌스러워요 ㅠㅠ 그래서 꼭 제때 발라줘야 합니다
리얼 후기!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