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후기

뚜둥!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입니다
피부는 건성이구요 티존은 누구나 그렇듯 산유국이죠
대학교때까진 팩트를 썼었는데 언젠가부터
쿠션으로 갈아타는 바람에 뽀송뽀송한걸
잊고 산지 어언... ㅋㅋ 10년

그런데 다시 찾은 이유는!
떡진앞머리를 어떻게 해볼려고ㅋㅋㅋㅋ 샀어요
근데 정작 앞머리에는.. 다음에 사용 할 것 같아요

화해에서도 성분을 보니 나쁜성분은 없더라구요
저는 화해라는 화장품성분 관련 어플을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구매사이트는 아니구요
화장품성분에 대해서 알 수있고 직접적인
구매를 할 수있는 곳이 아니라 광고보단
실질적인 후기를 알 수있는 곳이라 애용해요

노세범관련 후기를 찾아봤을 땐
쓰면 쓸수록 건조해질수 있다는 단점 빼고는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법이 참 다양하더라구요
예) 떡진머리, 기름많은 티존부위,
팔꿈치 안쪽 땀나는 부위,
등등

미니멈 합니다 ㅋㅋ 팩트도 있지만
팩트보단 가루제형이 좀더 나을것 같아서
파우더로 구매했어요

저는 크리즈가 좀 심해요
(크리즈; 눈두덩이 부위에 유분이 생겨, 일정시간 후에
눈감은 부위에 아이섀도우가 끼는 현상)
이니스프리 아이프라이머 샀었는데
활용을 잘 못하겠더라구요

그냥 노세범 파우더쓰니 훨씬 더 ㅋㅋㅋ
효율이 좋은것 같아요 ㅋㅋ

하얀 솜털 같이 생겼어요 ㅋㅋ 귀여워요
손가락 2개정도 들어가는 사이즈 ㅋㅋ

좀 많이 떡진 하루가 지난 모습입니다
많이 힘들어 보이는 군요 ㅠㅠ 피부는 괜찮아 질거라고 생각해요 그냥 유분기정도만 봐주세요

어느정도 유분기가 잡힌 모습입니다
사진이 잘안나오네요 ㅠㅠ 전 느껴져요
뽀송해집니다 그런데 건조함도 같이오네요
전 이마만 써야 할것 같아요

화장하고 난뒤 기름기를 잡는거라 그런지 하얀색 퍼프에 화장품이 묻어서 좀 그렇긴해요 ㅠㅠ
자주 빨아줘야겠지용 지금까지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