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네이크업페이스 타투브로우 구매후기

네이크업 페이스에서 타투브로우와 립잉크틴트 2개 구매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구매!!
ㅠㅠ 지름신으로 인해 구매해버렸네요 ㅋㅋㅋ
평소 눈썹이 검정색으로 짙어서 머리색깔이랑 맞추기위해서 브라운 색깔 브로우를 자주써요
그래서 이번엔 타투로 해볼까 싶어서 구매했어요
매번 색깔칠하는게 너무 귀찮아서 구매했어요

2개 색깔을 정할 수 있어요

타투브로우 색깔은 01 라이트 브라운
02 내추럴 브라운 2가지가 있어요

전 머리색깔이 브라운에서도 좀 밝은 머리라서 라이트 브라운으로 구매
셀프타투 성분이 눈썹 처럼 섬세하고 자연스럽게 착색되어 8일정도 지속 된다고 합니다
어성초와 녹차가 눈썹 건강을 지켜 준다고 하네요

좀더 오래 유지하는방법은 3~4일 한번씩 리터치 해주면 된다고 하네요 ㅋㅋ

펜처럼 생겼네요 다른곳 보다 비교해서 색깔이 좀 밝은거 같아서 샀는데

칠학전의 눈썹 모습입니다 좀 비어있는 것 처럼 나왔는데 눈썹양이 좀 많아요

붓펜처럼 생겼습니다

손에 칠한 모습이구요 잘안지워집니다 하루가 지난 지금도... ㅋㅋㅋㅋ

칠하거 난뒤모습인데요
제가 원하는 ㅜㅜ 타투스타일은 아니라서 참 많이 아쉬워요 눈썹이 군데군데 비어 있는 분에게 잘 맞을 것 같네요 ㅠㅠ


다음엔 립잉크틴트로 포스팅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