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미샤 소프트 블랜딩 스틱 브러쉬 로즈핑크 후기

오늘은 제가쓰고 있는 블러셔를 포스팅 할까 합니다아~! ㅋㅋ 솔직히 블러셔 안하면 사람들이 아픈줄 아는 ㅋㅋㅋ
생기때문에라도 꼭 해야하는 필수 품이죠
 몇년 동안 털퍼프로 찍어서 바르는 걸 썼었어요
묵은걸 버리고 새로 구입했었었죠
 세일 할때 구매하면 12000원 짜리
8000원대로 구입가능합니다!
총 3가지 색깔이 있어요
오렌지색, 맑은 분홍색, 그리고 제가구매한
로즈핑크색! 저는 평소 22호~ 23호 쓰는 타입이라 맑은 분홍색은... 아주아주 하얀피부를
가지신분들이 잘 어울릴듯 합니다

요즘 스틱으로된 블러셔나 스틱으로된 화장품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이게 꽂혔던 이유는!
바로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서 편리함 때문이죠

길이는 아주 오래 쓰겠더라구요 ㅋㅋ
저것보다 더 긴데 색깔보여드릴려고 ㅋㅋ
제형은 약간 고체형 발림은 크림같이
부드럽습니다

브러쉬가 내장형이다보니 쫌 많이 짧긴해요
그리고 부드럽... 지도 않아요 ㅋㅋㅋㅋ
그냥 펴발리게하는 정도 ㅋㅋ
이거 감안하고 샀어요 ㅋㅋ

얼굴형에 맡게 스윽 그려준 모습입니다
진하게 잘 발렸죠?
저처럼 발라도 되고 아니면 톡톡 두드리듯
발라도 예쁘게 잘 발려요

내장 브러쉬로 펴발랐습니다
골고루 잘펴발라져요 ㅋㅋ
전 그냥 아주 맘에듭니다
색깔도 이쁘고 적당히 생기있어보여서 좋아요!

저의 글이 공감되었다면! 공감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