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네이크업페이스 원데이 워터볼륨 립잉크 후기

어제 포스팅했던 타투브로우와 원데이 워터볼륨 립잉크 포장샷입니다 ㅋㅋ(재활용) ㅋㅋㅋㅋ

두개 나란히 놓은 샷이구요 ㅋㅋ

잉크보다 강력한 발색력과 지속력이 있으며 당 한번의 터치로 오랜 시간 지워지지 않은 신개념 틴트 잉크!
주의! 입술이 아닌 옷이나 다른 곳에 묻은 경우 쉽게 지워지지 않을 수 있다고 하니 조심해야겠어요

한국콜마(주)에서 제조했네요
우리나라에서 생산되는 거의 모든 화장품은
한국콜마에서 많이 만들어내죠
콜마라는 회사는 전 세계에 널리 퍼져있는 유명한 화장품 제조업체입니다

여러가지 색깔 많구요 핑크계열 색깔이 많아요
저도 핑크가 잘어울리지만 이번엔 좀 색다른걸 골라본다고 04 Look at me 레드코랄 계열로 사봤어요 제가 레드색을 바르면 그렇게 촌스러워보일수가 ㅜㅠㅠㅠ
그래도 두눈 꼭감고 도전!

네모난 상자처럼 생겼어요 ㅋㅋ

립모양처럼  잘발리게 생겼어요 ㅋㅋ

레드코랄인데 색깔이 레드색깔 많이 밝습니다
입술에 바르면 좀 코랄 빛이 좀 도는 것 같은 느낌도 들어요

실제 바르고 난 뒤 색깔인데요
실제로는 이거보다 레드빛이 많이 돌아요
처음바를 때는 부드럽게 잘 발리구요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묻어나옴이 덜하긴하는데 그래도 묻어나와요 그리고 밥먹고나면 없어져요

레드 코랄이라 그런지 저랑은근 어울려서사길 잘했단 생각이 드네요 레드는 저랑은 안맞다고 생각했는데 코랄빛이 있어서 그나마 다행인가봐요

지속력은 조금은 떨어지지만
바르고 좀 마른 뒤에 묻어남은 덜하긴합니다
개인차가 많이 적용 되는 것 같습니다
내 인생 립을 찾은 그날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