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루이까또즈) 토트백 HK2TL08DG 후기

 

몇 일 전에 미니지갑과 함께 구매한 토트백입니다!

루이까또즈 가방은 선물만 받았었는데, 이번엔 직접 제돈으로 구매했어요!

어떤색을 살까 고민하다가 무난한게 제일 데일리백으로 들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서 다크 그레이로 구매완료했어요!

 

연령대 상관없이 시즌리스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루이까또즈 토트백!!

크로스백도 고민했었지만, 적당한 크기가 들어갈 수 있는 백이 좋을 것 같아서 고민고민하다가 구매완료!

 

 

같이 구매한 루이까또즈 미니지갑 보러가기

http://monya37.tistory.com/54

 

 

컬러는 다크그레이, 블루,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홍색이 있어요 ㅋㅋ

색깔이 컬러포인트로 들면 참 좋을 것 같은 색깔들이더라구요

저는 신발하고 가방 맞추는 편이라서, 무난하게 다크그레이가 나을 것 같더라구요

패션에 좀.. 문외한이라, 그냥 평범하게 들 수 있는 게 필요했어요

 

 

안전하게 뽁뽁이에 포장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두구두구두구

 

 

가방을 보호하는 더스트백이 재질이 되게 부드럽더라구요 새삼 놀란 ㅋㅋ

저렇게 조절가능하게 되어 있어요

 

 

짜잔! 루이까또즈 토트백 모습입니다. 가죽은 부드럽구요 튼튼하게 생겼어요

보세가방과 차이점은, 정말 느껴집니다.

 

보세가방 많이 들어봤는데요, 자주들고 다니다 보면 실밥이 뜯어지기 마련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오래 못들고 다니게 되던데

 

이건 정말 튼튼하게 생겨서 그런 부분이 걱정없을것 같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가로는 25cm 세로는 19cm 손잡이부분은 11cm 폭은 9cm 입니다.

 

지퍼형식은 녹슬기 마련이더라구요 그래서 똑딱이가 있는 토트백을 구매했어요

물론 똑딱이도 ㅋㅋ녹슬수도 있지만,ㅋㅋ 지퍼보단 녹스는 부분이 적어서 ㅋㅋ

이부분이 참 마음에 들었던 것 중에 하나랍니다.

 

 

가격은 50만8천원 하지만, 제가 구매하는 기간에는 세일하고, 쿠폰쓰고 해서 28만원대로 구매했어요!!

지금은 또 가격이 올랐더라구요 할인해서 40만원정도... 전 그전에 사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 ㅋㅋ

 

 

똑딱이 부분에 가죽으로 한번 덧대어놨어요

이부분은 열고 닫을때 한번더 조심해서 닫고 해야 할것 같아요 ㅋㅋ

 

 

가방을 열었을 때 모습입니다. 수납칸이 2칸으로 나눠져 있구요

저기 가운데도 지퍼는 없지만,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수납공간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안쪽에 지퍼가 있구요

 

 

스트랩이 따로 들어있습니다. 꼼꼼하게 포장되어있어서

뜯을땐 좀 불편했지만, 마음에 들었어요 ㅋ

 

 

토트백 손잡이 부분에 저렇게 튼튼하게 되어 있어서 보세가방과의 차이점을 알겠더라구요

 

 

밑에 부분입니다. 밑에 가죽을 덜상하게 하는 부분이 있어서 깔끔해보이고 앙증맞아보였어요

가로는 25cm 정도 됩니다.

 

 

옆에서 본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죠?

폭은 9cm 인데 생각보다 커보입니다.

 

 

조절가능한 스트랩이구요 저는 저상태에서 크로스백으로 그냥 매도 길이가 딱 맞더라구요

제키는 160cm 입니다. 참고하세요!

 

앞쪽 지퍼인데 역시나 똑딱이로 되어 있습니다.

 

 

~7/24 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여권케이스 및 노트로 활용할 수 있는 사은품을 주더라구요!

득템했죠!!

전 횡재수 운이 좋은것 같습니다.

(좋다 좋다 해야지 더 좋아질것 만 같은 느낌아닌 느낌입니다 하하 ㅋㅋ)

 

가방색깔과 비슷한 다크그레이로 왔어요

 

 

 

줄이 그어져있네요 ㅋㅋ

 

 

 

끝에는 간단한 카드와 볼펜도 꽂을 수 있는 실용적인 수첩이예요

수첩을 다 사용하고 난 후에는

나중에 여권케이스로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30대초반이구요, 직장생활하다보니 데일리백으로 무난하게 들고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민고민하시는 분들 필요하시다면, 제 글을 보고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루이까또즈 토트백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