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안번지는 슬림 마스카라 추천 뷰티팝 디업마스카라 후기

 

 

안번지는 슬림 마스카라 추천 뷰티팝 디업마스카라

 

여자들의 로망이자 자신감의 상징

화장에 있어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 중에 하나인

마스카라에 대해서 오늘은 포스팅 할까해요^^

 

오늘 만나볼 제품은

뷰티팝 디업마스카라 입니다.

 

 

 

 

디업마스카라에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짧은 속눈썹도 길~게 섬세하게 올려주는

퍼펙트익스텐션 마스카라

 

속눈썹 끝까지 뭉침없이 깊게 볼륨을 살려주는

볼륨 익스텐션 마스카라

 

바를수록 길어지는 슈퍼롱

울드라 화이버 마스카라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짧은 속눈썹도 길~게 섬세하게 올려주는

퍼펙트익스텐션 마스카라 입니다.

 

 

 

 

손에 쥐고 있는 이 마스카라로 말씀드리자면 ㅋㅋ

메이크업부분에서 1위를 차지한 제품이예요

 

 

 

 

 

 

그것도 일본 마스카라부분에서 2016년~2017년

1년사이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아이라고 하네요!!

 

 

 

 

신기하게도 이 스키니 마스카라는

워터프루프 이면서 미온수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예요!

 

즉, 쉽게 말하면 안번지는 마스카라 이면서

미온수에는 잘지워진다는 사실!!

 

그리고 360도 컴팩트 브러쉬로

속눈썹을 섬세하게 길게 표현이 가능해요!

 

 

 

 

땀, 피지, 눈물에 강해 잘번지지 않기 때문에

막 바른 듯 장시간 유지 된다고 해요. 

 

솔직히 이게 정말 안중요한듯 하면서도 중요한거거든요

정말 예쁘게 올라갔는데 눈 몇번 깜빡임과

시간 지나감에 따라 검정색 가루들이 떨어지거나

번진다면 그날 하루 화장.. 망하는 겁니다.

 

하지만, 이건 그렇지 않다고 하네요

안번지는 슬림 마스카라 추천 뷰티팝 디업마스카라

 

미용액성분이 배합되어 있어요!

10종류의 미용액성분이 배합되어 섬세하고 길게

표현해줌과 동시에 케어도 같이 해준다고 하네요.

 

 

 

 

 

 

이렇게 포장되어 있다보니 왠지

더 고급스러운 것 같네요 ㅋㅋ

 

 

 

 

슬림하면서도 스키니한 뷰티팝 디업마스카라 입니다.

 

 

 

 

미니미하게 만들어진 회사 이름과

제품 이름이 적혀져 있어요

 

 

 

 

한손에 잡히는 크기고, 스키니하면서도

사용이 쉬운 컴팩트 브러쉬 입니다.

 

부드러운모가 마스카라액을 듬뿍 머금고

있네요. 과연 내눈에 닿으면 어떤 모습이 될까요?

 

 

 

 

바를수록 길어지는 마스카라액

슬림하고 밀착력이 좋은 화이버가 속눈썹에 달라 붙어

더욱더 긴 속눈썹을 연출해준다고 하는데

 

조심스레 기대해봅니다.

 

이제 발라볼까요?!

 

 

 

 

바른직 후 모습이예요. 겉으론 보이지 않지만,

아래사진은 확연히 티가 난답니다.

 

속눈썹이 많은편도 아니고, 적은편도 아니고

긴편도 아니고, 그냥 nomal이예요 ㅋㅋㅋ

 

 

 

 

바르고난 모습인데요 확실히 길어진게 눈에 보이시나요?

저도 바르고나서 와.. ㅋㅋ이래서 여자들이 마스카라를

손에서 놓칠 수 없구나 생각했습니다.

 

눈을 떳지만 번지지 않았습니다.

정말 안번지는 마스카라 추천 합니다.

 

하루종일 경주 놀러다녔지만, 집에와서보니

아침에 바른듯 그대로!! 정말 리얼이예요

 

마스카라 많이 써봤지만

저한테 잘맞는 것 같아요

 

다음엔 새로나온 울트라화이버 사용해보고 싶네요

지금까지 마스카라 후기였습니다^^

 

 

 

링크 클릭시 뷰티팝으로 이동합니다^^

 

http://beautipop.com/

 

 

모두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