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블랙헤드 청소기 피지제거에 탁월한 BRTC(비알티씨) 포어히팅젤

블랙헤드 청소기 피지제거에 탁월한 BRTC(비알티씨) 포어히팅젤

 

중학교때 코에 피지에 많이 관심이 가게되면서

손으로 짜는 습관이 들기 시작했죠 ㅠㅠ

그때부터였습니다. 내 모공이 보이기 시작한 때가....

건들지 말았어야 했는데..

 

한 번 커진 모공은 돌이킬 수 없다는 걸

왜 알지 못했을까요?!

 

커진 모공도 다시보자! 라는 심정으로

관리해보려고 단단히 마음먹은 저입니다.

 

 

 

 

제일먼저 무엇을 해야할까요?

블랙헤드를 없애야겠죠?!

코에는 피지선이 있기 때문에

피지가 안올라올 수가 없다고하니

즉, 무한대로 계속생기니

 

적게라도 생기게 해보자 ㅋㅋ

적당히 자주 관리해주면

괜찮아 지지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알게된 블랙헤드 청소기 !! 비알티씨 포어히팅젤입니다.

전성분부터 확인해볼까요?

코 표면에 피지제거에 좋다는 제주 화산재,

제주해수, 제주본초하수오 가 함유되어 있어요!

 

제주청정 용암송이로 노페물까지 쏘옥빼주는

블랙헤드 청소기!!

 

 

 

 

포어히팅젤은 화장품 동물실험에 반대해요!

모공청결은 우수! 노폐물정돈도 우수!

피부결개선 피지케어 우수!!

블랙헤드 청소기 포어히팅젤은

모공면적을 정리정돈해주고,

피지와 블랙헤드를 개선,

모공내에 노폐물 개선,

각질 개선, 그리고 마지막으로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총 6가지 피부패건

임상결과를 보유하고 있어요

 

 

 

 

모공을 정리정돈 해주는 8가지 특허성분도

함유되어 있어서 블랙헤드를 제고하고 난뒤

걱정하지 않아도 되요!!

 

녹차추출물; 피지조절 / 호장근추출물; 피부보호

커피추출물; 노폐물정돈 / 포도추출물; 영양공급

산초나무잎추출물; 브라이트닝 / 감나무추출물; 스트레스완화

밤껍질추출물; 탄력강화 / 홍화추출물; 모공수렴

 

 

그리고 추가적으로 6가지 식물성 특허성분인

라벤더, 수레국화, 캐모마일, 클라리세이지, 히아신스, 보리지가

피부 보습 및 피부 진정용으로 사용되었답니다.

 

 

 

이번에 용기가 파란색에서 브라운색으로 리뉴얼 되었어요!!

그전꺼도 깨끗한느낌의 바디라 괜찮았지만,

저는 이게 훨씬 더 마음에 드네요^^

브라운색의 깔끔한 바디 !!

 

 

 

 

유통기한은 2019년 6월 13일까지입니다!!

저는 보통 각질제거 2~3일에 한번씩해서

그 안에 다 사용할 것 같아요 ㅋㅋ

 

 

 

 

블랙헤드를 제대로 잡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다들 아실거예요

누구나 알고 있는 귀찮은 방법으로 해야해요

따뜻한 공기나 수건으로 모공열어주고

피지제거하고 그리고 다시 쪼여주고

 

말이야 쉽지만,, 실상 그렇게 못하는거 다들 아시잖아요

정말정말 상위 1% 부지러너들만 그렇게 할걸요

 

저도.. 아무리 피부관리집에서 한다지만 ㅋㅋㅋ

그렇겐 못해요.

 

그 모공따위보단 잠이 먼저니라...ㅋㅋ

 

 

 

 

하지만 BRTC(비알티씨) 포어히팅젤은 정말정말 간편해서

굿굿 ㅋㅋ 계속 사용할 것 같습니다.

 

저 버튼을 누르기 시작합니다.

 

 

 

 

여기 중간에 있는 구멍에서 히팅젤이 나오기 시작해요

그러면 부드러운 실리콘브러쉬와 함께

코를 2~3분 비벼주고 씻으면 끝!

그래도 관리가 되냐구요? ㅋㅋ

당근 됩니다 ㅋㅋ 블랙헤드를 장착한

동생에게 부탁해 모자이크를 약속하고

시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버튼을 딸각딸각 히팅젤이 나올때까지 누르고

 

 

 

 

드디어 히팅젤이 나왔네요.

히팅젤이 과연 모공을 열어 줄까?

천천히 비비다보면 아주 미세하게

 따뜻한 열감이 느껴져요

이게 바로 모공을 열어주는건가봐요!

그냥 느낌만으로도 노폐물이 제거되는

느낌적 느낌?ㅋㅋ

 

 

 

 

우선 색감을 보기위해 손등에 발라보았습니다.

 

 

 

 

여드름피부로 고생하다 최근에 제가 사다준

화장품들로 다시 태어나고 있는 김군

코에 블랙헤드가 정말 많이 없어졌어요 ㅋㅋ

그래도 조금씩 드문드문 보입니다.

 

 

 

빨간색 부분 보이시죠? 저부분이 블랙헤드가

밀집되어 있는 곳이예요

차근차근 비비기 시작했습니다.

 

 

 

 

이쪽에도 많이 있군요 ㅋㅋ

생각보다 실리콘 브러쉬가 부드럽다고 하더라구요

비벼주다 귀찮아서 ㅋㅋ 그냥 놔두고

3분정도 있다가 씻고왔습니다.

 

 

 

 

오잉?!! 코에 촉촉한게 느껴지시나요?

그전보다 코가 확실히 깨끗해졌어요.

 

 

 

 

오른쪽에 있던 블랙헤드들 어디로 갔나요?ㅋㅋ

정말 제대로 녹여주네요 ㅋㅋ

제동생도 자기코 만져보더니

자기코 아닌 것 같다며 ㅋㅋㅋ

 

자기달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생각해보고 ㅋㅋㅋ 주겠다 했습니다 ㅋㅋ

 

정말 블랙헤드 청소기 라는 별명이 붙을 수 밖에 없는

비알티씨의 포어히팅젤 같네요 ㅋㅋ

 

모공도 조금은 줄어든 느낌이기도 하고 ㅋㅋ

첫 날 한 것보다 꾸준히 하다보면

확 달라질 제 동생을 기대해보면서 ㅋㅋ

 

지금까지 블랙헤드 청소기 포어히팅젤이였습니다^^

 

 

아래링크 클릭하면 블랙헤드 청소기 포어히팅젤 자세히 보러가기 gogo

 

https://goo.gl/5p8oSV

 

 

[본 포스팅은 BRTC 뷰티테스터로 선정되어 제품만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