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산소, 버블클렌징 노르드고바 블랙디투 마스크 후기

 

산소, 버블클렌징 노르드고바 블랙디투 마스크

 

클렌징의 혁신인 것 같습니다.

이제껏 비벼서 거품내고, 문질러서 지웠던

식상한 클렌징은 가랏!!

 

노르드고바의 오토 버블클렌징 포뮬러로

산뜻한 세안시작하세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노르드고바 블랙디투마스크 입니다.

노르드고바란 스웨던어로 nord(북유럽)+gava(선물)의 합성어로

청정지역의 대자연을 그대로 담은 선물이라는 뜻이예요.

 

대자연을 담은 미니멀 스킨 케어로, 과하거나 부족함이

없는 실용성과 자연스러움을 라이프 스타일에 반영해

자연과 피부 친화적인 컨셉으로 나온 제품이예요.

 

자연에서 얻어진 특별한 물과 천연성분을 이용한

특허기술 적용, 자연의 에너지를 담은 피도 케미컬 테라피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의 그린 테라피까지

노르드고바의 피부에 대한 철학이 느껴지시나요?

 

 

 

 

자연에서 얻어지는 식물성 성분을 이용해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과 영양만을 공급하게 설계되어 만들어졌어요.

 

전성분을 확인해보면, 함유량이 많은 순서대로 표기되어있습니다.

자연성분이 많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나 블랙디투마스크에는 특허받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피부천연보호제인 발효콩, 버드나무, 육계, 편백,

마치현, 황금, 오레가노로

=> 피부진정, 및 보습 피지조절활성이 우수한 성분들입니다.

 

그리고 천연 허브 복합체인 라벤다, 로즈마리, 오레가노, 타임은

항주름효과를 가지는 화장료 조성물입니다.

 

 

 

산소, 버블클렌징 노르드고바 블랙 디투 마스크는

산소테라피로 안디더스트 클렌징이 가능해요.

요즘 미세먼지 미세먼지 하잖아요.

 

나중에 보여드릴거지만, 미세산소로

버블이 부드럽고 편안한 사용감으로

피부의 노폐물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답니다.

 

 

 

 

깔끔한 모양의 용기입니다.

 

 

 

 

펌프식으로 되어 있어요.

 

 

 

 

유통기한은 2019년 10월까지 넉넉하구요

 

 

 

 

요 조그마한 구멍에서 내용물이 나옵니다.

 

 

 

 

세정력을 테스트 해볼텐데요.

컨실러 / 마스카라 / 브로우카라/ 틴트를

손등에 묻혀보았습니다.

 

틴트는 강력해서 조금 걱정이됐어요 ㅋㅋ

 

 

 

검정색깔의 클렌징입니다.

숯가루와 천연성분이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딥클렌징이 가능하게 도와준다고 하는데요

 

 

 

 

제가 너무 많이 짰나봐요 ㅋㅋㅋ

조금 천천히 거품이 생기기 시작하더라구요

 

산소, 버블클렌징은 약산성으로 피부의

PH 5.5 피부밸런스를 유지시켜 청결하고

건강하게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답니다.

 

 

 

 

거품이 자동으로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조금씩 문지르고 헹구니까 끝!!

정말 깨끗해졌죠 ㅋㅋ

 

솔직히 놀랬어요 ㅋㅋ 틴트도 지워질줄이야 ㅋㅋ

물론 상태에 따라서 안지워질수도 있겠죠 ㅋㅋ

 

 

 

 

산소,버블클렌징은 3단계효과가 있다고 해요

메이크업 딥클렌징 +모공팩+ 각질스케일링!!

 

얼굴에 발랐을 때모습입니다.

기다릴 필요도없이 얇게 펴바르니

바로 저렇게 하얀색 기포가 생기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신기했어요 ㅋㅋ

손이 바로 갖다대니 바로 산소가 터져요 ㅋㅋ

문지르면서 물로 헹궈주면 간단하게 세안 끝!!

 

오토버블 시스템에 의한 기포로 모공속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함과 동시에 수분과 영양을 충전해주다니

 

심플하게 사용가능하니 참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피부에 자극을 주거나 유해한 성분들은

다 배제되어서 더 믿음직스럽구요

 

물론 성분에따라 개인차 반응이 있으니 성분확인하세요^^

 

 

 

지금 노르드고바 그랜드 오픈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신규가입시  즉시 사용가능한 3,000원 적립금 지급됩니다!!

 

더블할인 찬스와 오픈기념체험이벤트

전구매고객 무료배송이벤트까지!!

 

 

산소,버블클렌징으로 클렌징하는 피부보습과 재미까지 득템하세요^^

아래 링크 클릭시 노르드고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goo.gl/ZcSS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