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클리오 매드매트립 05 러셋로즈 발색 후기

 

 

클리오 매드매트립 05 러셋로즈 발색 후기

클리오에서 공효진 립스틱으로 매드매트립이 나온지

한참 지났지만 ㅋㅋㅋ 갖고싶던 색이라

고민고민을 했었어요 ㅋㅋㅋ

 

원래 하늘아래 같은 코랄핑크색 없다고 ㅋㅋ

새로운 립스틱이 고팠던 저는 ㅋㅋ

클럽클리오 매장에 가서 직접 테스트를 해보고

구매했습니다. ㅋㅋ

 

 

할인해서 12,800원으로 구매!!

 

클리오 매드매트립 05 러셋로즈

 

 

클럽클리오 매드매트립 색상비교는

같은 것들끼리 같이 비교하니까

더 헷갈리는 듯 하더라구요 ㅋㅋ

개별 발색확인이 더 정확한듯해요

아니면 ㅋㅋ 본인이 쓰던 립스틱 색깔과

비교하는게 제일 확인하기 쉬운 것 같아요

 

 

클리오 매드매트립 05 러셋로즈

 

제가 구매한건 가을웜톤에 어울리는 05 러셋로즈입니다.

화면으로 봤을 때는 보랏빛이 덜했었는데

생각보다 직접보니 보라색이 많이보이더라구요

 

 

클리오 매드매트립 05 러셋로즈

 

 

클리오 매드매트립 05 러셋로즈

 

 

선명하고 강렬한 고화소 컬러가 입술에 건조함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무광 매트립스틱

 

클럽클리오 고객상담실 080-080-1510

 

 

클리오 매드매트립 05 러셋로즈

 

 

검정색 무광바디에

매드매트립 표시와 색깔이 표시 되어 있어요

깔끔하고 얇아서 좋은 듯 해요

 

 

 

 

클리오 매드매트립 05 러셋로즈

 

 

자연광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확실히 보랏빛이 많이 나죠?

 

 

클리오 매드매트립 05 러셋로즈

 

 

립스틱 자체는 어두운 보랏빛이 많이 나는데

생각보다 많이 탁하진 않아요.

 

 

 

 

손등에 칠한 모습입니다.

이것도조금은 어두워 보이는데

 

실제로 입술에 발랐을 때는 다른 느낌이나더라구요

그래서 손등과 입술색은 전혀 다른가봅니다 하하

 

 

 

 

맨입술상태예요

원래 입술색깔은 진분홍색을 띈다고 하더라구요

진피층이 바로있기 때문이죠.

 

 

클리오 매드매트립 05 러셋로즈

 

 

매드매트립 그라데이션으로 발랐을때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잘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

연하게 발랐습니다.

 

클리오 매드매트립 05 러셋로즈

 

 

풀립으로 연하게 발랐을 때예요

어떤느낌인지 대충 감이 오시나요?

가벼운 느낌은 아니라서

정장입었을 때 바르면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친구들은 섹시해보인다고 하네요 ㅋㅋ

 

저한테 어울리는 색으로 잘산거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지금까지 클리오 매드매트립 05 러셋로즈 발색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