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천연성분 Y존 청결제 시드물 뷰리즈 맑은몸청결제 후기

천연성분 Y존 청결제 시드물 뷰리즈 맑은몸청결제 후기

 

y존 세정제를 쓰기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저입니다.

친구의 권유로 인해 3년정도 된것 같네요

 

굳이 필요할까 생각했었지만,

그래도 안한 것 보다는 나을 것 같다는 생각에

사용하게 되었어요 ㅋㅋ

 

 

 

 

시드물제품을 애용하는데요 그래서

뷰리즈 맑은 몸 청결제를 처음 구매했습니다.

 

200ml 10,800원

 

생각보다 저렴해요.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고

그전에는 거품이 생성된 상태의 제품을

사용을 했었는뎅 이건 거품이 없어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노 버블 거품이 없어 자극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고 하더라구요

 

여성 건강과 청결 그리고 보습을 체계적으로

유지시켜주는 시크릿 케어 시스템!!

 

PH약 5.5 약산성이고 멘톨을 사용하지 않아서

화한 자극이 없다고 하네요.

 

 

 

 

유통기한은 2018년도 12월달까지 넉넉하네요

 

 

 

 

전성분표시가 있구요

아무래도 Y존에 사용하는 청결제다 보니까 더욱더

성분이 중요하다고 생가되더라구요. 클렌져가 맑아야 피부도

맑아진다는 믿음으로 만들었다고 하기에 더 신뢰가 가요.

 

몸에 좋은 허브들인 고삼, 병풀, 작약 추출물과 다양한

식물성분들을 적용해서 더 안심되구요.

 

물론, 개인차에 따라서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날 수도 있으니, 반드시 성분을 체크해보시고

사용해보시길 권해드려요

 

간단한 테스트는 피부가 약한 팔안쪽이나,

턱부분에 하시면 됩니다.

 

 

 

 

간편하게 사용가능한 펌핑용기로 되어 있구요

왼쪽으로 돌려서 열면 됩니다.

 

 

 

 

점도는 약간 점도가 있고 묽은 젤타입이예요

부드럽고 은은한 꽃향이고 반투명 색깔입니다.

 

 

 

 

손으로 비빈 상태예요. 거품이  거의 나지 않으며

촉촉하고 마일드한 발림성이예요

 

버블을 사용했을 때는 씻는다는 느낌이였는데

노거품인 천연성분 y존 청결제 시드물 청결제를 사용하다보니

약간 마사지 한다는 느낌으로 스쳐 지나가는 느낌이예요

 

그래서 좀더안심된다고해야하나?ㅋㅋ

아무튼 ㅋㅋ저한테는 잘 맞는것 같아서 계속 잘쓰고 있습니다.

 

여성용이지만, 남성도 사용해도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임산부, 수유부도 사용가능한 제품이예요

(시드물 홈페이지 고시)

 

지금까지 천연성분 y존 청결제 시드물 뷰리즈 맑은몸청결제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