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클리오 누디즘 워터그립쿠션 02 란제리 리얼후기

 

 

클럽클리오 누디즘 워터그립쿠션 !!!

드디어 제 손에 들어왔어요

 

진짜 2017년은 저의 해인가봅니다 ㅋㅋ

이벤트 당첨이 너무너무 잘되요 ㅋㅋ

그래서 요즘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어요

 

클럽클리오에서 누디즘 워터그립쿠션 이벤트를 진행했었답니다

TVR인가 공효진이 광고영상 공유이벤트에 당첨되어서

클럽클리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당첨되어서

개인적으로 포스팅하는 제품입니다^^

 

 

 

 

광고보면서 진짜 저거 써보고 싶다 생각 들더라구요

제가 건성인데, 주근깨가 조금씩 있어서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있는 쿠션을 선호하는데요

이게 딱이네 싶더라구요 ㅋㅋ 하하 ㅋㅋ

 

모든여자들의 바람이겠지요

저는 원래 22~23호를 쓰지만, 02란제리 21호가 왔어요 ㅠ

아쉽지만, 아쉬운대로 써보려고 합니다 ㅋㅋ

 

수분의 힘으로 얇고 촉촉한 한 겹 밀착,

누디즘 워터그립 쿠션

 

리필도 함께 들어 있어요!!

 

요즘에 이벤트로 클리오 누디즘 쿠션 가격은

리필과 함께 3만원에 진행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자세한 사항은 클리오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ㅎ

 

 

 

 

클리오 누디즘 워터그립쿠션 컬러 종류는 총 3가지로

2-BP 란제리 기존 21호  혈색이 감도는 로즈베이지예요

3-BY 리넨 홍조가 있는 21호 옐로우 톤의

내추럴베이지로 붉은기 커버가 가능해요

마지막으로 4-BO 진저

기존23호로 생동감있는 미디엄 베이지 색입니다.

 

 

 

 

2017년 2월6일에 제조 했네요

보통 화장품은 제조일자로부터 2년이내 사용이 가능해요

물론 공기와 접촉한 이후로는 아무리 방부제가 있어도

6개월 이내에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특히나 자외선차단기능을 하는 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의 경우

그 성분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기능을

못하기 때문이예요!!

 

후딱후딱 써버리세요!!

 

 

 

 

요즘 쿠션들은 자외선차단(SPF50 PA+++),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물론 아닌 제품들도 있겠지만 제가 써본 쿠션들은

다 그 기능이 되어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누디즘 워터그립쿠션 투명핑크가

여리여리하게 느껴지면서 여성스러움이

물씬나네요

 

 

 

 

12g 이구요 보통 15g 에 비해

용량이 작네요 ㅎ

 

 

 

 

신기하게 퍼프의 손잡이가 얇은 천으로 되어 있어요

그리고 면적도 넓구요 그래서 아래 사진처럼

거울에 잘붙어요 ㅠㅠ

 

 

 

 

쓰다보면 거울에 붙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쓸때마다 불편한 것 같더라구요

 

 

 

 

퍼프는 얇고 조금 빨리 흡수되는 재질이예요

실제로도 빨리 흡수되어서

피부에 덧칠할 때 마무리되는 느낌이 미끌리는 것처럼

조금 이상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저만 그렇게 느낄 수도 있어요 ㅋㅋ

 

 

 

 

쿠션의 이 하얀부분을 떼어낼 때의 쾌감이란 ㅋㅋㅋ

 

 

 

 

누디즘 워터그립쿠션의 가장 큰 특징인 벌집모양의

매쉬소재의 쿠션!! 신기하더라구요

 

 

 

 

손으로 눌러보았습니다. 폭신폭신 ㅋㅋ

기존의 스펀지가 들은 쿠션과는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손에 벌집모양이 그대로 나타났어요

물기를 머금은게 보이시나요 ㅋㅋ

 

 

 

 

퍼프에도 또한 잘 나탑니다. ㅎ

물기를 머금은 쿠션퍼프질

우선 손등에다 하고 얼굴에 해볼까 싶어요

 

 

 

 

손등 오른쪽에만 발랐을 때 모습입니다.

수분을 머금은 상태에서 펴발랐을 때라 그런지

정말 촉촉해 보이네요

 

 

 

 

색상차이 확인하세요 ㅋㅋ

전 가을웜톤이예요 ㅋㅋ 22~23호 쓰지만

이건 너무 밝은 느낌이 들어요 ㅠㅠ손색하고 안맞아요

그 점은 참 안타깝네요 ㅋㅋ

 

 

 

 

자세한 변화를 보여드리기 위해 쌩얼을 가져왔습니다

 

 

 

 

쿠션 퍼프질을 한 뒤의 모습인데요

주근깨가 거의 가려지기도 했어요.

 

 

 

 

비교샷 왼쪽이 쿠션바른 쪽 오른쪽은 안한 쪽

 

화장품에 대한 느끼는 개인적인 차이 분명 있습니다.

 

저는 65% 에센스 함유량이 있다고 해서

촉촉함이 유지 될거라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나서 건조함이 찾아왔어요 ㅠ

제 컨디션의 차이 일수도 있어요

 

그리고 화장이 잘 밀려요.

흡수되지 못하고 겉돈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제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한 것같아

좀 아쉬운 감이 있네요 ㅠ

쿠션 색상은 랜덤이였으니 ㅠ 둘째치구요

 

처음 피부에 닿였을 때만 쿨링감이 느껴지고

촉촉함은 그리 오래 가지 못하는 듯해요 

 

이상 클리오 누디즘 원터그립쿠션 란제리 리얼후기였습니다

 

 

 

제 개인적인 느낌을 적은 부분으로서

제품을 비방할 목적으로 작성된 것이 아니므로

참고용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