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조성아뷰티 16브랜드 핑거펜뽀삐레드 후기

 

 

살랑살랑 꽃가루와 함께 찾아온 봄입니다.

오늘은 봄립메이크업에 대해서 요긴한 물건 립제품을

소개드릴까해요.

 

바로 조성아뷰티 16브랜드 핑거펜 뽀삐레드입니다.

16브랜드는 조성아뷰티에서 "내 멋대로, 내맘대로

갱스터 뷰티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브랜드예요.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입술빵빵술", "미백토닉술", "얼굴윤곽축소술",

"혈색타투술", "코오톡술" 등 다양한 쁘띠튜닝 메이크업을

보여주고 있는 브랜드예요!!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도 그 중에 하나인 제품이예요

핑거펜이라고 해요. 마치 쁘띠튜닝한 듯

입술 볼륨을 빵빵하게 높여주는 립메이크업 아이템이랍니다.

 

더 좋은건!! 립, 치크, 아이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아이템이랍니다.

 

압축파데(크리미), 매트, 샤인 등 3가지 라인이 있으며

총 14종의 컬러로 출시 되었어요

 

 

 

 

유통기한은 2020년3월 까지!!

 

 

 

 

 

 

 

오른쪽에 보이는 나와있는 곳을 눌러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볼펜처럼 딸깍 딸깍 눌러서 사용하면 됩니다.

샤프처럼 사용하니 어린시절 샤프로 공부하던

시절이 생각나서 재미가 있더라구요 ㅋㅋ

 

 

 

 

 

 

스펀지 팁에 번지는 컬러를 내마음대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펜처럼 뒷부분을 누르면 사용이 가능한데, 처음 사용시 몇번을 눌러줘야

팁에 컬러가 묻어나와서 발색이 가능하더라구요

무엇이든지 바로 컬러가 팁에 묻어나오는게 수상한거겠죠 ㅋㅋ

 

펜처럼 가볍고 사용법이 쉬워서 파우치나 필통에

넣어 다니기 좋은 사이즈 같아요 ㅋㅋ

 

 

 

 

팁이 뽀송뽀송하게 생겼어요.

 

 

 

 

드디어 양귀비 꽃잎처럼 요염하고

매혹적인 레드분홍 빛 컬러가 나옵니다.

 

 

 

 

너무 많이 눌렀나봐요 ㅋㅋㅋ 계속 흘러 나오더라구요 ㅋㅋ

 

 

 

 

핑거펜 뽀비레드 실제 발색입니다. 보정안했구요

부드럽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라인 제품으로

강력한 발색이 특징이예요.

 

분명 매트인데 각질부각이 없습니다. (분명 개인 차 있겠죠?)

매끄럽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어서

블러셔도 사용이 가능하겠더라구요

 

매트한데 각질부각이 없는 이유가 바로 아르간 오일,

호호바 오일, 포도씨 오일, 비타민E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입술이 쉽게 건조해지지 않기 때문이였죠

 

 

 

평소 입술이 조금 얇다는 소리를 듣는데

바르고나니 보송하게 마무리되는게 보이시나요?

 

발색은 약간 레드+핑크 섞인 뽀삐레드예요.

약간 그라데이션 정도로만 발랐는데도

입술에 볼륨감이 느껴지네요.

 

 

 

 

입술에 발라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연출도 가능하지만,

볼에도 블러셔처럼 활용할 수 있어서 볼에도 활용해봤어요.

자고로 메이크업은 립과 블러셔 컬러를 맞춰야 전체적으로

통일되어 보이는 느낌이 들잖아요.

 

사진은 어떠한 보정도 없이 자연광으로만 찍은 사진입니다^^

 

발색력이 좋아 소량으로도 충분하더라구요

1~2번 정도 볼에 찍은 다음 빠르게 펴발라주었어요

 

블러셔로 연출시, 요즘 유행하는 트렌디한 메이크업인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컬러와 함께 봄메이크업에

생기를 더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눈화장을 별도로 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블러셔와 립메이크업만으로 얼굴이 화사함을 찾았습니다.

이게 바로 #봄립메이크업

 

그리고 다른 컬러와 믹스해서 그라데이션하거나

전혀 다른 새로운 컬러를 직접만들어 나에게 어울리는

컬러로도 연출할 수 있다니, ㅋㅋ 몇개 쟁여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조성아뷰티 16브랜드 핑거펜뽀삐레드 후기였습니다^^

 

 

 

조성아뷰티 03 뽀삐레드 구매처

https://goo.gl/rxaJBm

링크 클릭!!


모두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