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토니모리 캐시미어 립스틱 07 노모어러브 후기

 

 

오늘은 최근에 핫한

토니모리 캐시미어 립스틱 07 노모어러브

후기를 가져왔어요

 

저는 가을웜톤인데요,

 그래서 주로 분홍색과 레드+분홍 섞인 립을

잘어울려서 자주 애용합니다.

 

토니모리 캐시미어 립스틱은 출시부터

캐시미어처럼 부드럽고 매트하면서

발색도 잘되는 립스틱으로 겟잇뷰티에서도

화제가 되었던 립스틱이예요

 

제가 드디어 구매해서 써봤습니다!!

 

 

 

 

토니모리 캐시미어 립스틱 07 노모어러브

 

 

 

 

 

 

말그대로 캐시미어를 두른 듯 부드러운 발림성의

벨뱃 매트 립스틱

 

체온에 반응하는 특수 온도 감응 텍스쳐로

입술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아드는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예요

 

그리고 수분 보습력이 높은 오일 성분 함유로

건조함 없이 편안한 패트 립스틱이라고 하네요

 

 

 

 

 

 

겉표면이 정말 부드러워 보이는 립스틱입니다.

 

 

 

 

색깔이 정말 어떨지 기대되네요.

 

 

 

 

색깔이 정말 예뻐요 ㅋㅋ

약간 탁한듯 하면서도 세련미가 돋보이는 색깔이예요

정장에 잘어울리는 색깔일 것 같아요

카메라가 조금 어둡게 잡았지만

이색 보다 살짝 밝기도하고

 

형광끼가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형광끼가 도는 분홍색은

저랑좀 안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

 

발색이 바로 되면서 정말 캐시미어립스틱 답게

부드럽게 잘발리더라구요.

 

 

 

 

셀카로 찍은거라 색깔이 다 표현이되지 못했지만,

정말 메이크업하고 잘어울린다고 주변에서

많이 얘기들었어요.

 

지속력도 괜찮고, 묻어남도 많이 심하지않아서

괜찮아요. 다만, 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매트립스틱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입술각질 관리가 안되면 ㅋㅋ

좀 입술각질 부각이 생기기 마련이예요.

매트립스틱에 필수는 바로 립밤!!

 

립밤바르고 매트립스틱을 바르면

물론 매트립스틱의 느낌이 살려지진 않겠지만,

매트립스틱을 바른 뒤, 립밤을 면봉으로

발라주면 또다른 느낌의

매트립스틱 스타일이 나타난답니다.

 

한 번 해보세요^^

 

지금까지 토니모리 캐시미어 립스틱 07 노모어러브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