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

울산 피부관리 마사지, 갈바닉으로 바니스킨케어에서 관리하세요(전,후사진)

오늘은 드디어 바니스킨케어샵에서 피부마사지 받는 날이예요!

피부 마사지는 정말 오랜만에 받는 것 같네요.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아 평소에도 피부관리를 꾸준하게 해주고 있어요.

울산에서 피부마사지하는 곳을 검색해보니 여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예약하고 방문하게 되었어요

오후출근하는 날 출근하기 전에 예약해서 들렀습니다.

요즘 겨울철이다보니 예약손님이 많아서 정말 예약하기 힘들었어요 ㅠㅠ

겨우 시간 맞춰서 잡은... 미리미리 잡아두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바니스킨케어는 1대1 개인샵이예요 사전 100%예약제로 운영되니 미리미리 예약하세요!

예약 전화번호는 010-2295-0110 운영시간은 화,금은 예약자체가 안되구요 (기존회원들)

주말도 운영합니다~ ㅎㅎ 화금 제외 하고 저녁시간 까지 예약이 가능하다고 해요^^

 

바니스킨케어 주소입니다. 남구 신정동 289-14 웰하우스 1층 101호예요

시청 사거리쪽에서 울산공고쪽으로 쭈욱 내려가시면 주택가쪽에 위치해 있어요.

카카오맵을 통해서 가니 금방 가더라구요 ㅋㅋ

저는 버스정류장 신정시장 입구에 내려서 걸어갔어요 걸어가니 5분~8분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주택가 사이에 있지만 그래도 찾기 쉬워요 ㅋㅋ 

처음엔 초행길이라 오래 걸렸지만 다시 버스타러 돌아올땐 5분도 안걸렸던 것 같아요 ㅋㅋ

웰하우스1층에  바로 확인이 가능해요 101호

피부관리 관련 홍보물과 정보들이 여기가 바니스킨케어샵이라고 알려줘요 ㅎㅎ

바로 간판도 보이구요

기본 가격표입니다.

저는 얼굴 페이스 마사지를 선택했어요.

갈바닉으로 하는 스파라인도 있습니다.

영업신고증 / 미용사 면허증/ 사업자등록증/ 등이 있는 검증된 곳이예요

개인샵이고 1대1이다보니 전체적인 분위기가 아담하고 따듯한 느낌이 들고

무척깔끔해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 친구집 놀러 온듯한 편안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누워서 관리받는 침대입니다.

폭신폭신하고 엄청 따뜻해요 얼굴만 관리 받는 건데도

위에 옷은 다 벗고 전용원피스를 입고 누워야합니다.

아참! 그리고 이마도 관리 받기 때문에 앞머리 있으신분들 머리 다시 감을 생각하시거나 ㅋㅋ

아님 모자를 미리 준비해오셔야해요 ㅋㅋ 전 앞머리 양옆으로 가르마타서 눕힌뒤 다시 살렸어요 ㅋㅋㅋ

복원하기 힘들었어요 ㅋㅋㅋ 관리해주시는데 앞머리 너무 신경써주셔서 감사했어요 ㅠㅠ

전 아무렇게나 다뤄주셔도 되는데 ㅎㅎ

깔끔하게 정리정돈된 모습이 사장님의 성격이 한 눈에 잘보이는 것 같아요

관리 받기 전 따뜻한 차와 견과류를 주셨어요. 이것 또한 피부관리의 시작이라며 ㅎㅎ

평소 따뜻한 물을 많이 마시라고 그것만으로도 피부관리에 엄청난 도움을 준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알고 있지만,, 물가지러가는것 조차 귀찮은.... 나..... ㅠㅠ알고 있습니다. 흑흑

차마시면서 간단한 피부 상태 체크와 문제에 대해서 고민나누는 시간을 가졌어요.

전 이틀전에 각질제거를 했기 때문에 3단계로 진행하기로 했어요.

보통 각질제거를 안하면 4~6단계까지 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전 건성피부구요 T존은 지성인 복합성이예요 관리하기 참 어렵죠 ㅋㅋ

하지만, 전 그냥 합니다. ㅋㅋ 각질제거 일주일에 2~3번 정도 하구요 각질제거하면

팩은 꼭 해주고. 2일 1팩을 실천하고 있어요. 귀찮지만, 내 미래를 위해서 그정도는 해야 할 것 같아서요

사실은... 나이가 나이인지라.. 관리 안하면 훅간다길래..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ㅋㅋ하하 ㅋㅋ

 

관리사님은 통증쪽으로 물리치료사도 하셨고 미용관리쪽으로도 너무나 잘 알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마사지 받는 내내 정보도 피부에 관한 정보도 얻고 상담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관리받는 화장품은 직접 방문하셔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병원쪽 라인이라 트러블 날일은 거의 없다고 하시네요.

물론 간혹 가다 트러블이 올라 올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저도 몇개월전까지만해도 마법걸리고 할 때면 뾰루지 한두개씩 인사했었는데

관리 철처하게 하고 난뒤부터는 뾰루지를 본적이 없어요 ㅋㅋㅋㅋ하.. 이래서 계속 하게 됩니다. ㅋㅋ

 

몸 마사지는 다들 가끔하실지 모르겠지만,

피부 마사지하면 그냥 각질제거, 보습팩, 등등 생각하실거예요

바니스킨케어의 얼굴마사지는 전혀 다릅니다.

얼굴도 나도 모르게 노폐물이 쌓이는 곳이예요.

그래서 바니스킨케어에서는 갈바닉이라는 기계로 사람몸에 흐르는 자가전류로

순환시켜 얼굴에 노폐물을 빼줘서 얼굴자체에서 광이 나게 해줍니다.

그래서 노페물이 빠질 때 아프신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저는 그런 통각은 잘참는 편이라서 바늘로 콕콕찌르는건 잘 못참아요 ㅠ

 

갈바닉은 아시다시피 뉴스킨에서 나온 제품이예요.

관리사분이 뉴스킨 사업자는 아니시구요. 뉴스킨라인과 병원제품 라인으로 구성해서

사용하신다고 해요. 피부에 관심이 많으시다보니 회원들과 좋은 제품있으면 공유하시기도 하고

공동구매도 하고 하신다고 하네요 ㅎ

 

얼굴 마사지 이지만,

두피쪽도 마사지 해주시고 목이랑 어깨까지 풀어줍니다.

순환원리를 많이 애용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그점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관리사님이 손의 청결에 되게 많이 신경을 쓰세요.

그런 부분 신경 안쓰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단계 단계 마다

손을 씻고 오시더라구요. 거기서 좀더 믿음이 가기도 했어요.  

관리 받기전 화장품 샘플을 잘못써서 입가 피부가 완전이 건조해졌어요

ㅠㅠㅠㅠ 너무 슬퍼요 어떤걸로 치유해도 잘 안됩니다.

 

 

 

자연광입니다. 관리 다받고 나서 바로 찍은 사진이예요. 썬크림까지 발랐어요

비비까지도 발라주시는데, 저는 썬크림까지 발랐습니다.

썬크림까지 발랐는데도 자연광이 나지요? ㅋㅋㅋ 이게 일주일은 갑니다.

불빛만 좀 다르게 받았을 뿐이예요..ㅋㅋ 같이 일하는 친구가 자연광너무 부럽다며

자기도 얼굴 마사지 받으러 가야겠다고 난리입니다. ㅋㅋ

얼굴에 이렇게 효과가 좋은데 다른 몸 부위에 하면 얼마나 효과가 나타날까요?

다음엔.. ㅋㅋ 조심히 팔뚝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ㅋㅋ

 

관리사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성심성의껏 관리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10회 끊으면 2회 무료로 해주시는데 다음에 끊으러 갈까봐요

꾸준히 받아놔야 언젠가 하게 될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겠죠 ㅋㅋㅋ 하하 ㅋㅋ

 

지금까지 울산피부관리 마사지, 바니스킨케어샵 얼굴마사지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