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

서면 롯데백화점) 무한도전 팝업 스토어 후기(pop-up store)

친구와 함께 서면롯데백화점 무한도전 팝업스토어가 생겼다고 해서 방문하기로 했어요!
무한도전 펜 중에 한명으로써 ㅋㅋ
안가볼수가 없겠더라구요 ㅋㅋㅋ 고고

무도리캐릭터가 너무 귀엽네용 ㅋㅋㅋ
코없이 눈입만 있는데 ㅋㅋㅋㅋㅋ

많이 크진 않지만 있을 건 다있더라구요 ㅋㅋ
입구엔 무도리 캐릭터컵들이 있어요 ㅋㅋ

보는 방향에서 보이는 그림이 달라지는 그래픽 그림이예요 ㅋㅋ

정주나 언니의 갑판 ㅋㅋㅋㅋ
"자랑스러워해라 넌 소중하니까"

엑빡 부채 ㅋㅋ 그리고 연필 꽂이 등등

메모용지처럼 생긴 주차번호 예요
3가지 색깔에 8천원이예요

무한도전 방석도 있어요
저 해골이 좀더 부드럽게 생겼으면 ㅋㅋㅋㅋㅋ

수면양말 / 양말 / 양초 / 책클립 등등 있어요
수면양말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ㅋ

수첩들도 있구요

액자모양도 여러가지로 있어요ㅋㅋㅋ
구매욕구 엄청 자극 하네요 ㅋㅋ

이건 무한도전 퍼즐엽서예요 ㅋㅋㅋ

칫솔 살균기와 칫솔 그리고 수건도 묶음으로 판매해요

담요들도 같이 파네요

무도리 샴푸예요 ㅋㅋㅋ
캐릭터가 넘 귀엽네요 ㅋㅋㅋㅋ

한정판 퍼즐입니다 ㅋㅋ
크기가 엄청 크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MBC 마크 볼펜이예요
이외에도 종류도 정말 많더라구요

무한도전 팝업스토어 서면 롯데백화점에서도
만나볼수 있어용 ㅋㅋㅋ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