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

울산 타이마사지 편안한 타이 덕신점 후기

울산 타이마사지, 울산아로마마사지, 덕신 타이마사지 


일하는 엄마를 위해 

"엄마랑 날잡아서 마사지 한번받으러 가야지" 

생각만 하던 찰나, 가까운 집근처 옆동네에 

" 덕신 타이마사지"가 생겼더라구요!! 

쇗불도 당김에 빼라고 엄마와 함께 전날 미리예약해서 저녁에 

방문했어요.  태국 현지 관리사분들이 맞아주시더라구요 


천연아로마를 사용하는 곳이고, 최고의 베테랑 관리사분들이

성심 성의껏 관리해주는 덕신 타이마사지 하는 곳이예요!


주소는 울산 울주군 원신온 2길 38  (온산교회 근처)

100%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는 곳이예요 

예약번호 010-4997-0067

운영시간: 오전11시~ 새벽3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가정집인데 분위기는 

아늑한게 되게 좋더라구요 

왼쪽은 화장실이고 오른쪽이 마사지 받는 관리실이예요 

탈의실과 마사지를 같이 이용할 수 있는 곳이예요 

처음에는 엄마를 위해 아로마마사지 신청하고 저는 그냥 타이마사지를 신청했더니 

이렇게 미리 준비해두셨더라구요 

뭔가 되게 대접받는 기분이 들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타이마사지받을 때 입는 옷이예요 

이건 아로마 마사지 받을 때 준비하는건데, 

타이마사지로 받고 싶어서 변경했어요 ㅋㅋ 

파스와 같은 종류예요 

아로마오일도 있네요! 

무드등이 참 예쁘더라구요 

불을 끈상태에서 마사지를 받는데 음악이 정말 좋더라구요 

클래식이 나오면서 마사지 받는데 정말 기분 좋았어요 

덕신 편안한 타이 신규오픈으로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타이마사지 90분 4만원 - 120분 5만원 

오일 90분 5만원 - 120분 6만원


가격도 저렴하고 시간이 너무 긴것 같아 반신반의 했는데 

전혀! 너무너무 시원했어요 

관리사분들이 정말 전문적으로 마사지를 해주시더라구요 

태국현지 분들이라서 태국말로 해달라고 적어놓았더라구요 

이런거 필요없이 그래도 어느정도 한국말을 하실줄 알더라구요 

영어랑 같이 섞어서 부탁했더니 ㅋㅋ

말은 잘통했어요 ㅋㅋㅋ 

타이마사지받을 옷으로 갈아입은 우리엄마 ㅋㅋ 

타이마사지 찾아보시더니 스트레칭처럼 하는거라고 

아플것 같다고 무서워하시더니 

받을때부터 살살해달라고 말씀드려서 받으시더니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ㅋㅋ 


등부터 팔, 엉덩이, 다리, 머리, 등 이렇게

순서대로 해주시기도하고 내가 요청한 곳을 다시 마사지 해주시기도 하는데

정말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더라구요 

나중에 손마사지 해주실때 봤는데 손에 굳은살이 

일에 대한 열정과 경력이 느껴지더라구요 


엄마가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팁도 드렸어요 ㅋㅋ 

다음에도 또 오고 싶다며 ㅋㅋ

엄마가 너무 좋아하셔서 저도 저렴한가격에 잘받았다고 생각드네요 

다음에 이벤트 끝나기전에 엄마와 또 와야겠어요 


지금까지 울산 타이마사지 편안한 타이 덕신점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