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

울산성남동미용실) 남성전용헤어샵 도미닉헤어 오렌지브라운 염색후기

울산성남동미용실) 남성전용헤어샵 도미닉헤어

 

12월말에 동생 생일이라 이벤트도 해줄겸 주말에 울산성남동미용실을 폭풍검색해서

남성전용헤어샵 도미닉헤어를 하루 전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머리를 자를까, 염색을할까 고민하던찰나에 염색이 잘 되지 않는 머리지만, 염색을 하려고 큰맘 먹고 갔더랬죠!!

남성전용헤어샵은 나도 가도될까..? 생각했지만 ㅋㅋ 그만큼 남자분들 머리 전문으로 한다는 믿음을 가지고

동생과 방문했습니다.

울산성남동미용실 도미닉헤어샵 위치는 먹자거리 22 2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소방서쪽 골목에서 첫번째 골목으로 좀만 들어가면 됩니다.

남성전용헤어샵 도미닉 헤어샵은 울산성남동미용실로 유명하구요

 100% 사전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어서 예약이 필수예요!!

예약번호 010-8602-1317 / 또는 052-256-9959

오픈은 11시부터 랍니다^ ^

제 동생은 염색을 하기로 결정했어요!!

내부 사진모습 들어갑니다. 되게 깔끔한 분위기로 되어 있어요.

고풍스러우면서 엔틱한? 남자들이 대접받는 느낌 받아서 좋을 것 같아요

제 동생도 좋은지 머슥거리더라구요 ㅋㅋ

울산성남동미용실에 이런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헤어샵은 또 없을 것 같아요

머리 하기 전 사진입니다. 머리숱이 많이 없는 편이예요.

머리는 한 3달 기른 머리예요. 관리를 잘 안하는 편이예요.

머리숱이 없다보니 관리하기가 까다로워서 그렇다고 하네요

머리숱 없는건... 비밀... 입니다.

일명 제비추리라고 하죠. 뒷머리가 사정없이 너무길어서

이부분 유난히 짧게 자르고 싶어 합니다.

앞머리도 숱이 없다보니.. 휑하죠.. 이걸 어떻게 처리 해야하나

누나인 저도 난감한데 본인은 얼마나 ㅋㅋ 난감할까요.

우선 헤어디자이너분의 손길을 믿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2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두피 스켈링+컷입니다.!

컷 비용은 18000원 / 나머지 비용으 스켈링인데 그런 것 치고는 엄청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스켈링은 두피에 쌓인 노페물을 스크럽비슷한 걸로 제거해주는 거예요

머리가 더 튼튼하게 자랄 수 있게 가끔해주면 엄청 좋아요!

스켈링 1회 비용은 35000원 인데! 와우!

도미닉헤어 가격표입니다. 참고 하세요

매대 정리도 참 잘해놓은 것 같아요

남자 분들이라 바를게 많이 없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ㅋㅋ하하

염색 전체 샷입니다. 여기서 무엇을 고를까하다가. 와인색 옆에 있는

오렌지 브라운 오렌지 브라운 노래불러서 ㅋㅋ 약간 어두운 오렌지 브라운색을 하기로 정했어요

 

먼저 깔끔하게 머리를 다듬기 시작합니다.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집니다. 지저분했던 머리가 저렇게 순식간에 깔끔해지기 시작하네요.

귀 귀에 머리 다 어디갔나요? ㅋㅋㅋ

와우 ㅋㅋ 너저분했던 머리가 순식간에 확 머리만 꽃미남이 ㅋㅋㅋ

위에 사진이 전(before), 아래 사진이 후(after) 입니다

컷트를 마치고 이제 염색을 할 준비자세를 취합니다 ㅋㅋㅋ

옷을 껴입구요 ㅋㅋ 자기도 머리 자른게 마음에든지 거울을 자꾸 쳐다봅니다 ㅋㅋ

 

센스 있게 귀에 묻지않게 봉지도 씌워 주시구요

우선 염색할 때 부리쪽은 색깔이 밝게 나오기 때문에

제일 마지막에 바르기 위해 뿌리쪽은 남겨두고 바르기 시작합니다.

졍교하게 뿌리만 남겨두셨어요 ㅋㅋ 전 이렇게 하라고 하면 못할 것 같습니다.

이것 또한 기술인 듯 해요.

머리결은 얇은데 멜라닌 색소가 넘치셔서 그런지 제가 집에서 몇번 염색해줬지만

잘안먹는 머리더라구요 제동생머리는

전 머리숱도 많고 머리굵기도 굵은데 염색이 잘되요 그래서 혼자서도 잘해요 ㅋㅋ하하

어느정도 기본 머리색들이 염색약을 먹기시작한 것 같으면

마지막 뿌리도 양껏 다 발라줍니다 ㅋㅋ 이제 10분만 더 있으면 된다네요

꼼꼼하게 뒷모습도 다 발렸습니다.

이제 시원하게 머리를 감으러 가볼까요?

 

아참! 여기서 잠깐팁! 염색약자체가 조금은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염색은 피지가 있는 상태에서 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즉, 머리며칠 감지 말고 염색하라는 말씀! ㅋㅋ 그게 두피에도 영향을 덜 끼치고

염색도 잘된다고 하네요 ㅋㅋ

전 예전부터 쭈욱하고 있었는데 제가 맞았던 거였어요!!

(어떨결에 귀찮아서 그렇게 했던게 ㅋㅋㅋ맞은건 안 비밀!)

머리를 뽀드득뽀드득 감고 와서 막 찍은 사진이예요

색깔이 많이 안나와서 힘들어하셨지만, 제 동생과 저는 이걸로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맘에 들어요 ㅋㅋ 밖에 나가서 보면 훨씬 더 잘나올겁니다 ㅋㅋ 축하해 동생아 ㅋㅋ 드디어 염색이 됐어 ㅋㅋ

마지막 마무리로 센스 있게 머리도 만져주셨어요!!

햇빛받아서 밝게 나왔지만, 평소엔 이런색깔아니예요 ㅋㅋ

하지만 그래도 원하는 오렌지 브라운 색깔 비슷하게되서 너무 마음에 든다네요

 거지에서 왕자까진 아니지만 아무튼 일반인이 되었어요

여러분은 지금 거지에서 일반인이된 진화과정을 .. 흠흠 보고 있습니다.

친누나 동생은 원래이래요 ㅋㅋㅋ하하 ㅋㅋ

 

아무튼 동생생일선물로 염색 선물해주고 동생도 너무 마음에 들어하니

되게 뿌듯합니다. 하하

 제 동생 담당 디자이너는 보리 선생님이셨어요

보리선생님의 전화번호는 명함에서 확인하세요 ㅋㅋ

너무 친절하셔서 ㅋㅋ 제동생보고 여기 자주 오라고 할까봐요 ㅋㅋ

이렇게 4번째 방문마다 왁스, 서비스 컷트를 해주시니 ㅋㅋ ㅋㅋ

남자분들은 한 달에 한번 꼭 컷트하고, 염색하고 하시는 분들 있으시던데

추천합니다. ㅋㅋ

보리 선생님을 찾으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