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루루골드) 물결팔찌, 샤이닝팔찌, 미랑팔찌 18K 핑크골드 후기

루루골드 물결팔찌 18K

루루골드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아주 많이 팔린 팔찌더라구요
여자는 팔찌가 많으면 많을 수록 좋다고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 큰맘 먹고 구매했어요 ㅋㅋ
18K 핑크골드 구요 물결팔찌 또는 미랑팔찌라고 불리더라구요 ㅎㅎ 물결무늬가 반짝반짝 거리는게
빛에 반사될 때 젤 이쁘다며 ㅎㅎ
핑크골드인데 ㅠ 보통 핑크골드는 도금을한다고 하더라구요
이건 기본 되어 있는 상태라 핑크골드라고 하기엔
좀 애매하다고 해서 그 부분이 좀아쉽지만 ㅎㅎ
그래도 이뻐서 마음이 풀렸습니다ㅋㅋ

후기가 생각보다 되게 좋더라구요 ㅋㅋ

꼼꼼하게 전용상자에 2중포장되어 왔어요

품질보증서와 철회및 A/S요청서도 있구요

뒤에 체인 끝에 하트모양이 귀엽네요 ㅋㅋ
보조 체인만 따로 파는 곳도 있던데 ㅎㅎ
여긴 일자라서 추가금은 없더라구요

아!그리고 루루골드에서는 오케이 캐쉬백
사용이 가능해요! 그래서 저도 2천원이나 저렴하게
적립금사용해서 구매했어요 ㅋㅋ

보도체인을 3가지 방법으로 위치에 따라
다른 느낌을 가질 수 있게 설멸한 것도 있어요 ㅋㅋ
저는 여리여리한 느낌을 위해 1번에 착용했어요 ㅎ

제가 본의아니게 팔목은 두꺼운데 손목만 얇아서
16cm 정도 되요 (이게얇은건지 모르겠지만)
전 이정도로 넉넉해서 되게 예쁜느낌이들더라구요
전체길이를 문의해보시고 난다음에
치수를 측정해보시고 사시길 권해드려요
물론 1~3번 어떤방법으로 하시느냐에 따라
길이는 상관있을수도 없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종류는 3타입 1줄 / 3타입 2줄 3타입은 얇은줄
5타입 1줄 / 5타입 2줄 5타입은 조금 굵은줄
Y-옐로우 P-핑크골드
저는 3타입 1줄은 너무 얇을것 같아서
3타입 2줄 짜리로 했어요

진짜 조명빛을 받으니 반짝반짝 빛나는게 이쁘더라구요
굵기도 적당하고 ㅋㅋ 제가 알레르기 체질이라
아무거나 못끼는데 ㅋㅋ 이번에 제 인생 팔찌 찾은것 같네요 ㅋㅋ 적립금 빵빵하게 주시고 ㅋㅋ
다음에 또 이용해야겠어요 ㅋㅋ

1번으로 착용한 샷인데요 이부분도 이쁘지 않나요?
끝에 달려있는 하트가 참 앙증맞아서 귀여워요 ㅎ

마지막 상세컷입니다 ㅋㅋ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루루골드 팔찌 직접구매한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