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기모스타킹 추천) 비비안 1+1 행사 100D(데니아) 기모스타킹 후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뉴에서 득템한 기모스타킹입니다!
비비안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비비안 1+1 기모스타킹 추천합니다
가격대 알아보니 저렴하면 배송비가 있고
배송비가 없으면 비슷하더라구요
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9000원에 득템
하나에 4500원씩 구매했어요 ㅋㅋ

겨울하면 또 기모스타킹이잖아요 ㅋㅋ
저렴한 3800원 짜리여러개 사봤었어요 ㅋㅋ
거의... 일회용 ㅋㅋ신고나서 빨면 보온효과가
확줄어들더라구요 ㅠㅠ

이렇게 꼼꼼하게 포장되어서 왔어요 ㅋㅋ
물량이 많아서 그런지 배송은 3일정도 걸렸어요 ㅠ
그래도 기다린 보람이 있어요 ㅋㅋ

타이츠 기모 따뜻그리고 부드러움 ㅋㅋ
원가격은 20,000원 ㅋㅋㅋ 정말득템했군요

안감을 기모로 처리하여 보온성이 뛰어나며 착용시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거셋을 부착하여 쾌적하고 위생적입니다

제품 특성상 마찰에 의한 보풀이 발생할 수 있다네요
단독세탁! ㅋㅋ

새까만게 ㅋㅋㅋ 정말 하나도 안비쳐요 ㅋㅋㅋㅋ
학생스타킹으로도 완전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
비침없어요 ㅋㅋㅋ

비비앙 상표가 안쪽에있구요
질감이 보이시나요 ㅋㅋ
기모가 부들부들해요 ㅋㅋ

안쪽과 바깥쪽이 구분되어 있어서 ㅋㅋ 뒤집어 입을 일은 없을 듯 해요 ㅋㅋ

고탄력 서포트 비비안 1+1
보들보들하고 데니아도 높아서 땅땅한 느낌이 있어요
제가 구매한건 100D(데니아)인데요
데니아는 숫자가 높을수록 압박정도가 심한 걸로 나타나요
보통 기본 일반 스타킹이 20D(데니아)예요
100D면 엄청나겠다 생각해서 큰맘먹고
샀는데 ㅋㅋㅋㅋ 전혀 그렇게 하지 않아도 되네요
기모스타킹 흔히 한번입고 발목부분이 늘어나서
딱붙지않고 널널해지더라구요
그런데 비비안스타킹은 전혀 그런게 없어요 ㅋㅋ
100데니아의 위력은 이런건가 봅니다 ㅋㅋ
일반 기모스타킹보다 좀 더 고탄력이고
따뜻하고 몸전체를 압박하고 조은다는 느낌보다는
전체를 받쳐준다는 느낌이 강해서
편안해요 ㅋㅋ

9천원ㅔ 1+1이라니 ㅋㅋ
또 구매하러가야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