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선물) 여성장갑 추천! 세인트스코트 퍼장갑 후기

손이 시려워지는 겨울이 다가왔어요!
이번 겨울은 세인트스코트퍼 장갑과 함께
보내려고 합니다 ㅋㅋㅋ
위메프에서 오늘의특가 찬스로
원가 25000원 => 6900원 인데
거기서 2개 구매 1만원 이상 구매 20% 할인찬스까지
더해서 개당 5500원 2개 득템했어요!!ㅋㅋㅋㅋ
완전 개이득 ㅋㅋㅋㅋ

종류는 3가지가 있더라구요
일반 퍼장갑 / 카드 퍼장갑 / 일반 장갑
카드를 수납가능 한 장갑은 ㅠㅠ
제가봤을 때부터 다팔렸더라구요 ㅠㅠ 아쉽

특가지만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
스마트 터치할수 있는 것도 만들어 놨더라구요 ㅎㅎ

재질은 울원단 70% 나일론 30%
제조년월은 올해 9월이후에 제작되어있어요!
따끈따끈한 신상!

배송은 2일에 걸려서 도착했어요! ㅋㅋ
아저씨가 조금 불친절했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ㅋㅋㅋ

상자안에 또다른 상자가 있더라구요
정말 고급져요 ㅋㅋ

손질방법 및 보존방법 ㅋㅋ
나중에 활용해봐야겠어요 ㅋㅋ

네이비색으로 엄마꺼랑 같이 주문했어요 ㅋㅋ
네이비가 왠지 더 있어보여서 ㅋㅋㅋ 색깔도 이쁘고
리본도 이쁘네요 ㅋㅋ 전체길이는 22cm이예요

저한테는 ㅋㅋㅋㅋ 쪼꼼 크네요 ㅋㅋㅋ

스마트 터치인데 어두워서 잘 안보이는 ㅠㅠㅠㅋㅋ

장갑안이 퍼로 되어 있어서
끼자마자 후끈후끈 따뜻해요 ㅎㅎ

생각보다 너무 저렴하게 잘산듯해요 ㅋㅋ
올해는 너로 정했다 ㅋㅋㅋㅋ
세인트스코트 퍼장갑 ㅋㅋ 추천합니다
따뜻한 겨울 날 수 있을 것 같아 뿌듯하네요 ㅎㅎ
엄마에게 선물로 드렸더니 좋아하시네요
여성장갑 선물용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ㅋㅋ

지금까지 세인트스코트 퍼장갑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