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마녀공장) 립오일 틴트 추천 트리트먼트 립오일 레드벨벳 후기

마녀공장에서 신제품이 나왔어요
바로바로 겨울을 위한 필수 아이템! 립오일이예요
립오일이라고 하면 좀 생소하실수도 있겠죠 ㅎ
오일은 겨울의 건조함을 막아줄 수 있는 아이템인데
립에다 바르면 느끼해보이지 않을까?
답답하지않을까? 그런걱정을 싹 날려주고
극강의 보습과 발색력을 가져다 주는 아이예요 ㅋㅋ
허니벨벳 - 무색 / 레드벨벳 - 로즈핑크(레드)
두 가지 종류가 있어요

5가지 샘플과 같이 동봉되어 왔네요

용량은 6ml 가격은 지금 위메프 딜떠서
9900원에 가능해요 ㅋㅋ 전 적립금 남아있는걸로
8600원에 득템 ㅋㅋ

천연보습오일이 메마르고 건조한 입술에 보습과
코팅막을 밀착력있게 형성하여 촉촉함를 오래도록
유지시켜주고  플럼핑 효과로 볼륨감도 부여해주며
자연에서 얻은 색으로 꽃물들인 듯  생기넘치고
건강한 입술로 케어해주 끈적임없이
부드러운 고보습 트리트먼트 오일이예요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발라주시면 됩니다

레드벨벳 샘플을 뜯어보았어요 ㅋㅋ

딱 손안에 들어올정도로 작고 예쁘네요

유통기한 2018년 11월 21일로 길구요ㅎㅎ

어플리케이터가 한쪽은 일자 한쪽은 비스듬히
입술모양에 맞춰 도포하기 쉬워요

오일과 색이 자연스레 섞인게 보이시나요 ㅋㅋ
조명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도 있지만
가장 자연스러운 색이예요

약간 레드빛도 나면서 핑크와 레드가 섞인
로즈핑크색도 많이 납니다
핑크 60: 레드 40정도ㅡ ㅎㅎ
저는 아주 마음에 드네요 ㅠㅠ
옅게발라도 좋고, 립스틱위에 덧발라도 좋고
정말 바르면 바를수록 촉촉하고
내가 의심했던 끈적임 없습니다 ㅋㅋ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 혹시나 먹을 수 있는
립오일이 건강한느낌이라 다행이예요 ㅋ
오랜만에 립제품 득템 했네요 ㅋㅋ

립밤이 따로 필요 없는 것 같아요 ㅋㅋ
지속력도 3~4시간정도로 길구요
보통 바르고 나면 건조한게 느껴질텐데
이건 그런게 없네요 ㅋㅋ

지금까지 마녀공장 트리트먼트 립오일
레드벨벳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