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2017년 다이어리 추천 걸스마인드 다이어리

이번에 새로운 해를 맞아
새로운 다이어리를 구매했어요 ㅋㅋ
10월말에 구매했는데 조금 일찍 준비했죠 ㅋㅋ
YES 24에서 구매했어요 ㅎㅎ
스티커들은 다이어리 꾸밀때 사용하려고
따로 오프라인 문구점에서 구매했어요 ㅋㅋ

오늘 소개할 다이어리는 ㅋㅋ
티나삭스(티나 양말) 예요 ㅋㅋ
다이어리 고를때는 몇가지 저만의 규칙이 있어요
무조건 적으로 디자인만 보다보니 실용성을 놓치게
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실용성을 먼저보고
그다음에 디자인을 보게 되니 ㅎ 훨씬더
오래 잘써지고 괜찮더라구요 ㅋㅋ

제가 구매한 걸스 마인드 다이어리 입니다

활짝핀 꽃처럼 360도 펼쳐지는 7321 다이어리
100% 수작업인 핸드바인딩으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펼침과 견고함이 특징이예요 ㅎ
이 부분 은근히 신경쓰이는 부분이거든요
글쓰고 싶은데 끝까지 안펼쳐지면 ㅋㅋㅋㅋ짜증나요

다이어리 구성은 월일정표/ 주간일정표 /
줄노트 / 블랙노트 / 체크 노트 등이있어요
페이지는 만년다이어리로 1년 구성이고
직접 작성할 수 있어요 ㅋㅋ

사이즈는 가로 13cm 세로 18cm 많이 크지 않아요
아담한게 ㅋㅋ 가방에 쏙 괜찮을 것 같아요 ㅋㅋ

연간 스케쥴을 한번에 적을 수 있는 곳이예요
달마다 큰 일정을 한 눈에 정리해서 볼 수 있어요

월별 일정표를 적을 수 있는 공간이예요
해당하는 월을 체크하고 직접 날짜를 채우면 되요
물론 1년 단위가 채워져 있는 다이어리도 괜찮지만
내가 직접 날짜를 적으면서 그날그날 기록하는게
시간 더 들어도 재밌더라구요 ㅋㅋ

주간계획표 짜는 칸이예요
이렇게 깔끔하게 나눠져 있어서 보기도 편하고
기록하기도 편한 것 같더라구요

넓게 펼친 실제 모습입니다 ㅋㅋㅋ
속시원하니 정말 일자로 쫙 펼쳐지네요

제일 위에는 한 주동안 해야할 일을 적을 수 있고
요일별로 날짜를 적을 수 있어요 ㅋㅋ

줄노트 공간이네요
필요한 메모같은걸 하면 되겠죠?

블랙노트 공간도 심심하지 않고
여러가지 일러스트들이 기본적으로 있어서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한 느낌이 강하게 나요

체크리스트인데
이부분은 어떻게 활용해야할지 좀더 생각해봐야 할것 같습니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개인정보 적는 공간인데
혹시몰라서 전화번호 정도만 ㅋㅋㅋ

책갈피 스티커가 들어 있어요 ㅋㅋ
아까 젤첨에 봤던 스티커들을 이공간에 모셔두기로 했어요 ㅋㅋㅋㅋ

지갑모양처럼 생겨서 활용성이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ㅋㅋ
선물받은 행운의 2달러도 함께 쏘옥 ㅋㅋ

월별로 표시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책갈피 스티커예요

전 11월부터 시작할거라 ㅋㅋ
11월부터 붙여봅니다 ㅋㅋ

짜잔 ㅋㅋ 차례대로 한다고 했는데 ㅋㅋ
잘된것 같기도 하네요 ㅋㅋ
이제 열심히 1년을 채워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다이어리는 자기계발을 위해쓰기도하고
"오늘은 내일의 역사다" 라는
멋진 말때문에 하루하루 소중히 하기위해 써요
ㅎㅎ 여러분들도 멋진 하루 만드세요!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