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카카오톡 메이커스) 마르코 로호 할머니 일자리 선물 기부반지 후기

카카오톡 메이커스를 아시나요?
소수를 위해 제공하는 핸드메이드 제품을 만드는
카카오톡만의 새로운 서비스예요!
그래서 물품마다 공동구매로 이루어지는데
최소제공되는 인원과 최대로 제공되는 인원이
정해져 있어요 ㅋㅋ

그리고 주문받는 기간이 정해져있어요
즉, 한정판이라는 얘기죠 ㅎ
저는 9월 말
마르코 로호에서 제공하는
할머니 일자리 선물 기부반지라는 걸 보았어요
평소 악세사리를 즐겨하는 편은 아니지만
특별한 일도 할 수 있고, 특별한 반지를
얻는 것 같아 신기해서 구매하게 도ㅣ었어요!


제가 구매한 할머니 일자리 선물 기부 반지는
짜임이 꼼꼼해 오랫동안 착용이 가능해요!
왁스코팅된 폴리에스테르 실로 만들어져서
방수코팅이 되어 있어 땀, 물과 같은 수분이 잘흡수되지 않아 냄새가 나지 않는게 장점이예요!
데일리반지로 딱! 제가 찾던 반지예요

제가 본날로 부터 주문은 11일 남았었구요
주문이 끝난 뒤 추가 생산은 1대1 메이커스 문의를 통해
확인 할 구 있어요!

종류는 5가지 종류구요
최소60명인원 부터 제작이 들어가고
최대 200개 까지 제작가능한거더라구요 ㅎ
200개 한정판 반지인거죠 ㅎ

품명 및 모델명은 할머니일자리 선물 기부반지
매듭반지 예요
여성사이즈는  FREE 13호 손가락둘레 56mm
남성사이즈는 FREE 21호 손가락둘레 64mm
실제로 온건 ㅋㅋㅋ 13호보다 좀 작은것 같아요

이렇게 제작대기 > 제작중 > 배송중> 배송완료
순으로 진행되요

저는 3번째 색깔의 반지를 선택했어요
거의 5주만에 온 ㅠㅠㅠ 정말 의미있고
기다림이 있는 반지예요 ㅋㅋㅋ
메이커스 장점이자 단점이죠 ㅋㅋ
핸드메이드이고, 한정판이라는 의미
그만큼 오랜기다림과 인내가 필요하다는 것 ㅠ
몇가지 설명서와 같이 왔어요

조그마한 반지 복주머니가 귀엽네요

기부 캠페인 회사 마르코 로호라는 회사는 처음 들어본 것 같아요
팔찌도 제작하나봅니다 팔찌는 못봤는데 ㅎ
참 좋은 일을 하는 곳 같아요

블로그 이벤트도 하네요 ㅎㅎ
한 번 신청해봐야겠어요 ㅋㅋ

로고가 있는 것과 같이 있으니 되게 고급져 보이는 것 같아요 ㅋㅋ

S사이즈라고 여자는 한 사이즈 밖에 없더라구요

매듭반지 촘촘하게 잘 짜여진 모습이 보이시나요?

여러가지 색깔 실로
이렇게 꼼꼼하게 반지를 만들줄이야
많이 신기하기도 하고
할머니들께 반지하나로 도움을 드렸다는게
기분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색깔도 마음에 듭니다 ㅎㅎ
마무리는 불로 약간 그을린 자국이 보이지만
그건어쩔 수없는 ㅋㅋㅋ 과정이니
제가 맘에 들기만 하면 됐죠 ㅎ

제가 손이 통통한편이라
13호 이고해서 가운데 손가락에 착용하려고 했는
사이즈가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네번째 손가락에 착용한 모습입니다

손라가에 딱맞아서 마음에 들어요
좋은 일도 하고 데일리 반지도 생겨서
이제 좋은일이 계속 생길거라 믿으면 되겠죠? ㅎ

안쪽도 크지도않고 작지도 않고 딱맞아서 너무 좋네요 ㅎ
메이커스는 핸드메이드 한정판으로
카카오톡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ㅎㅎ

지금까지 마르코 로호 할머니 일자리 선물 기부 반지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