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논슬립데스크, 테이블 매트 화장품 매트로 활용하기!

정리되기전 화장대 매트예요 ㅋㅋㅋ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테이블 매트 소개하기전에
정리하면서 정리전 사진을 찍어봤어요
부끄럽지만 ㅜㅜㅜㅋㅋㅋ
깔끔하게 쓴다고 쓰는데도 자꾸만
늘어나는 화장품 때문에 ㅋㅋㅋㅋㅋ
자! 이제 화장대를 정리해보도록하겠습니다

위에 모든걸 치웠어요 ㅋㅋㅋ
하얀색이다보니 분명 손때가 탈것을 예상해
테이블 매트를 활용하기로 했어요 ㅋㅋ

크기가 딱맞네요 ㅋㅋㅋㅋ
화장대는 가로 60cm 세로 34cm정도 됩니다
위에 보는 바와 같이 일자가아니라는게 좀 아쉽긴해요
책상이 일자가 아니예요 ㅜㅜㅋㅋ 하지만 어떻게든 ㅋㅋ
맞춰보도록 하겠습니다

어피치 데스크 패드크기는 가로 550mm =55cm
세로 324mm = 32.4cm 예요

카카오 정품이예요 ㅋㅋㅋ
가격은 9900원 라이언과 어피치가 있었는데
핑크가 좀더 제 방과 어울려서 라이언을 더 좋아하지만
어피치를 구매했어요 ㅋㅋ

피치피치한게 넘 귀엽네용 ㅋㅋㅋ히히

위에 재질은 부드러운 플라스틱같은 재질이예요
칼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건아니니
구매전 길이를 반드시 확인하세요!

물이 저렇게 표면에 티가나요 금방 닦아버리면 티가 안납니닼ㅋ 그래서 이물질이 잘 묻지 않을 것 같아서
너무너무 잘산것 같아요 ㅋㅋㅋㅋ

ㅋㅋㅋㅋ짜잔 정리완료된 화장대예요 ㅋㅋ 훨씬 깔끔해지고 어피치 얼굴도 보여서 너무 뿌듯하네요
이대로만 유지 잘될 수 있기를 ㅋㅋㅋ
테스크, 테이블 매트 화장대 테이블 매트로
활용하니 너무 잘생각한 것 같네요 ㅋㅋ
지금까지 카카오프렌즈 테이블 매트 후기였습니다